청소년 자기주도 프로젝트 봉사활동 ‘청·세·담’ 전시회 진행

청소년이 세월을 담아드립니다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청소년이 직접 장수 사진 촬영하고 완성된 사진으로 전시회 가져

천안--(뉴스와이어)--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관장 이미경)는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청소년 자기주도(프로젝트) 봉사활동 ‘청·세·담 - 청소년이 세월을 담아드립니다’를 통해 청소년이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오래 장수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직접 장수 사진을 촬영한 뒤 완성된 장수 사진으로 전시회를 진행했다.

촬영 후 사진이 담긴 액자를 손꼽아 기다렸던 어르신들은 전시회에서 청소년들과 대화하며 앞으로도 세대가 소통할 수 있는 지역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청·세·담’이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 이미경 관장은 “청소년과 어르신이 함께 소통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주도적인 지역사회 내 자원봉사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주시청소년문화센터는 한국B.B.S공주지회에서 수탁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활동 활성화 및 문화적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각종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청소년수련시설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청소년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이 보도자료는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의 지원을 받아 배포됐다.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소개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충청남도 조례에 의거 청소년활동, 자원봉사, 국제교류 및 복지서비스 등을 수행하는 통합서비스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cnyouth.or.kr/

연락처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활동진흥센터 활동혁신팀
유지선
041-562-9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