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월드 프리미어 인 베트남 성황리 마무리

뉴스 제공
원텍 코스닥 336570
2023-09-25 10:58
대전--(뉴스와이어)--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원텍(대표이사 김종원·김정현)이 9월 23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원텍 월드 프리미어 인 베트남(Wontech World Premiere in Vietnam)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텍의 주요 제품인 올리지오(Oligio)와 타이탄(Ultraskin Tightan Pro) 전용 부스와 강연 등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을 통해 큰 주목을 받으며 베트남 지역 주요 의료진 250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베트남 행사에서는 이종진 원장(데이뷰 네트워크 피부과 대표원장)이 올리지오(Oligio)와 타이탄(Ultraskin Tightan Pro)에 대한 사용 경험과 시술 노하우 등에 대해 발표했고, 베트남의 저명한 의료진인 Dr. Nguyen, Dr. Vu Thi, Dr. Tran 등이 연자로 초청돼 원텍 장비의 우수성과 사용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텍의 베트남 파트너사는 호치민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반응에 힘입어 내년에는 베트남의 주요 도시 중 하나인 하노이에서 개최도 계획하고 있다.

원텍은 2023년 슬로건인 ‘Let’s Go Global 1st’를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 올해부터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주요 국가를 순회하며 원텍 유저와 잠재적인 유저들에게 원텍의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인 원텍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3월 서울 삼성동에서 개최된 원텍 월드 프리미어 글로벌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말레이시아, 미국, 태국, 대만, 베트남에서 개최됐으며 연말까지 다른 국가에서도 지속적인 행사를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s://wtlaser.com/

연락처

원텍
인사법무팀/IR담당
박인정 팀장
070-7882-865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원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