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녹색 산업 리더들, 2023 에코 엑스포 아시아에서 함께

2023-10-04 13:2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홍콩 무역 발전 위원회(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와 메세 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 (HK) Ltd) 및 홍콩 특별행정구 정부 환경생태국(Environment and Ecology Bureau)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3년 에코 엑스포 아시아(Eco Expo Asia 2023)가 10월 26~29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AsiaWorld-Expo)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온라인 매칭 서비스인 “Click2Match”는 10월 19일부터 11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는 ‘탄소 중립을 향한 도약’이라는 주제로 중국 본토와 전 세계 환경 업계의 저명한 인사들이 모여 탄소 감소, 순환 경제, 신에너지 등의 개념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홍콩을 녹색 기술과 금융의 국제 허브로 변모시키기 위한 궁극적인 목표의 일환이다. 캐나다와 일본 전시 그룹의 참여 외에도 중국 본토의 다양한 신규 그룹이 데뷔를 앞두고 있다.

에코 엑스포 아시아는 새로운 마카오 특별행정구(Macao SAR) 및 중산(Zhongshan) 전시관과 홍콩 기업으로 구성된 수소 전시관이 참가하는 등 웨강아오대만구(Greater Bay Area)의 강력한 지지를 받았다. 이는 광저우와 선전 전시관의 복귀와 함께 번성하는 거대 도시 내에서 상호 협력을 촉진하는 홍콩의 역할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중국 본토의 다른 새로운 전시관에는 장쑤성, 후난성, 상하이시의 전시관이 포함되며 재생 에너지, 수소, 녹색 금융 분야의 선두 기업이 참여한다. 올해 박람회에는 1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참가가 확정된 전 세계 녹색 산업 분야의 주요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연례 에코 아시아 콘퍼런스(Eco Asia Conference)도 놓칠 수 없는 부분이다. 주요 연사가 “건축 환경을 위한 기후 변화 프레임워크”, “ESG 환경의 진화와 지속 가능한 금융의 미래” 및 순환 디지털 기술을 포함한 인기 주제에 대한 견해와 통찰력을 공유할 예정이다. 다른 하이라이트로는 “C40 기후 행동 세미나(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홍콩 정부 관련 세션, 탄소 중립에 대한 GBA의 약속을 강조하는 “폐기물 제로 지역 구축” 발족식 등이 있다.

박람회는 녹색 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마지막 날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며, 방문객들은 환경 워크숍, 세미나, 그린 마트 및 최초 ESG 조인 허브(ESG Job Hub)에 참가해 볼 수 있다.

지금 무료 e-배지 등록- https://tinyurl.com/2p8942h8

웹사이트: www.ecoexpoasia.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69098/en

웹사이트: https://www.hktd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홍콩 무역 발전 위원회(Hong Kong Trade Development Council)
HKTDC 전시 부서 문의
조조 리(Jojo Li) / 조앤 마(Joanne Ma)
(852)22404136 / 22404602
jojo.ty.li@hktdc.org / joanne.ts.ma@hktd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