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우수한 식음료 제품 선보이는 프로모션, 올가홀푸드와 함께 진행

2023-10-20 14:15
브뤼셀, 벨기에--(뉴스와이어)--유럽 연합(EU)은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프레시 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와 함께 유럽의 우수한 식음료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국 소비자들이 다양한 유럽의 정통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올가 13개 매장(서울 7개, 경기 5개, 인천 1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행사에 참여하는 전국 올가 13개 매장에는 다양한 EU 국가의 최상급 식료품들이 전시되며, 한국 소비자 취향을 충족할 유럽 제품 시음, 시식 팝업 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16개 유럽 국가의 137개 식음료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EU 유기농 식품에 대한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건강, 식품 안전 및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올가는 국내 유기농 및 친환경 식품 소비의 저변 확대에 노력해 왔다. EU와 같은 가치를 공유하는 올가와 함께 손잡고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EU 인증을 받은 정통적인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높이고, 한국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 또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국내 식품 애호가들을 위한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 한국 소비자들에게 유럽 식자재의 우수함을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제품 가운데는 유럽의 특정 원산지와 노하우가 점철된 원산지 명칭 보호(Protected Designation of Origin, PDO) 및 지리적 표시 보호(Protected Geographical Indication, PGI) 인증 라벨을 받은 유럽 제품도 포함돼 국내 소비자들이 EU 제품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는 계기가 될 것이다.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 EU 대사는 “올가와의 파트너십으로 EU의 다양한 종류의 맛과 미식 전통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EU 식료품의 높은 품질, 식품 안전성 그리고 정통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유럽이 소개하는 최고의 제품을 만나보는 성공적인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10월 20일~26일 올가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럽의 ‘맛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Colours by Europe 캠페인 소개

‘Enjoy, it’s from Europe’라는 슬로건 아래, 유럽 연합(EU)은 EU 농가에서 생산된 제품의 품질, 안전성, 지속 가능성, 정통성에 대한 인식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EU 식품 및 음료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올가가 진행한 프로모션은 한국에서 전개되고 있는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ColoursbyEurope)’ 캠페인의 하나로, 한국 시장에서 EU 식음료 제품의 입지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럽 식음료 제품의 특징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높은 안목의 한국 소비자와 업계 전문가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캠페인이다. 앞으로 예정된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캠페인 웹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공식 계정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유럽 연구 실행 기관 소개

유럽 연구 실행 기관(REA)은 유럽 연구 및 혁신 정책을 지원하기 위해 유럽 집행위원회에서 지정된 기관으로, 사회적 이익을 위한 지식을 창출하는 고품질 연구 및 혁신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한다. 또 유럽 연합(EU) 농가에서 생산된 제품의 품질, 안전성, 지속 가능성, 정통성에 대한 인식 및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EU 식품 및 음료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진행되는 다양한 캠페인·행사를 관리하고 있다.

Colours by Europe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 : https://colours-by-europe.campaign.europa.eu/en
Colours by Europe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euagrifood_korea/

웹사이트: https://rea.ec.europa.eu/index_en

연락처

유럽 연구 실행 기관 홍보대행
소펙사 코리아
장유림 이사
02-3452-94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