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시장에서 ‘고객 가치 리더십’ 어워즈 수상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23-10-24 09:40
서울--(뉴스와이어)--씨디네트웍스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선정한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업계 ‘2023 아시아 태평양 고객 가치 리더십’ 어워즈를 수상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매년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고객의 투자 수익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고객을 위한 가치를 적극적으로 창출하는 전략을 구현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입증한 기업에 이 상을 수여한다. 이는 기업이 단순히 좋은 고객 서비스를 넘어 고객이 받는 가치를 증대해 고객 유지율을 높이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는 점을 증명한다. 씨디네트웍스는 통합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유연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 현지 고객 지원 및 강력한 전반적인 성능 등을 인정받았다.

씨디네트웍스는 백엔드 인프라와 서비스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현지 PoP (Point of Presence)를 꾸준히 확장함으로써 중화권, 아세안, 일본 및 한국 등 많은 글로벌 고객의 서비스 제공 및 지원을 위해 힘쓰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보안 솔루션은 WAF, 분산 서비스 거부(DDoS) 보호 및 봇 관리와 통합돼 고객이 광범위한 서비스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원스톱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 솔루션(WAAP)을 제공한다. 또 웹 위협에 노출되기 쉬운 기업들의 제품 간 상호 운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통 보안 기능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수석 업계 분석가인 비비언 푸아(Vivien Pua)는 “웹 기반 위협은 매년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며 “씨디네트웍스는 이에 대응할 통합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에 대한 끊임없는 개발 및 투자와 함께 증가하는 고객 요구를 만족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씨디네트웍스는 고객이 핵심 비즈니스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보안에 대해 고객의 부담을 덜어준다.

해당 지역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기술 공급업체 및 통신 회사와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의 지원 및 상호 운용성을 향상시키며, 현지 시장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국내 입지 및 현지 채널 파트너의 지원을 통해 현지 고객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고객은 유연한 가격 책정을 통해 예측 가능한 비용을 기준으로 투자를 평가할 수 있으며, 씨디네트웍스는 고객이 WAF 솔루션을 원활하게 구현해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도록 배포 및 보안 규칙 최적화를 위한 온보딩 지원을 제공한다.

푸아는 “씨디네트웍스는 확장된 애플리케이션 공격 표면과 진화하는 웹 기반 공격의 정교함과 맞서 해당 지역의 다양한 고객을 지원하는 강력한 실적을 입증했다”며 “빠른 응답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 과제 및 문제를 해결하는 게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씨디네트웍스 소개

씨디네트웍스는 빠른 속도, 짧은 지연 시간, 엄격한 보안 및 안전성으로 완전 통합형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및 엣지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웹 퍼포먼스, 미디어 전송, 기업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보안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국·러시아 등 신흥 시장을 포함해 전 세계 주요 도시에 구축된 2800개 이상의 글로벌 PoP를 통해 4만개가 넘는 웹사이트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가속 및 보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씨디네트웍스
황수현
02-3441-04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