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이션 홀딩스, 새 지역 법인 본부로 아시아-태평양 사업 확장 지속

2023-10-24 11:5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여러 개의 바퀴가 달린 제품 브랜드를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 코베이션 홀딩스(Covation Holdings Limited)가 홍콩에 새로운 글로벌 본사를 설립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소식은 회사가 아웃도어 자전거 브랜드인 허피(Huffy), 로이스 유니온(Royce Union), 나이너(Niner), 배치(Batch), VAAST, 버즈 E-바이크(Buzz E-Bikes), 그리고 회사의 자재 사업인 얼라이트(Alite)를 위한 지역 판매 허브를 개설한 지 3년도 채 되지 않아 전해졌다.

세일즈 및 마케팅 이사인 제스 싯(Jess Sit)이 이끄는 이 회사는 대만, 일본, 필리핀, 베트남으로 확대 진출하며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지속해서 입지를 넓혀왔다. 코베이션은 유통업체 및 소비자 직접 판매(DTC) 모델을 활용하여 디즈니(Disney)와 마블(Marvel) 라이선스 제품을 포함한 헤리티지 브랜드 허피뿐 아니라 배치, VAAST, 나이너의 자전거를 제공하는 강력한 유통망을 구축했다.

영업 및 마케팅 이사인 제스 싯은 “이 전략적 시장에 코베이션을 출시하고 한때 잘 알려지지 않았던 브랜드가 지역 전체에서 혁신의 대명사가 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어서 기뻤다”며 “새로운 본사는 이 지역에서 우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 운영이 코베이션의 글로벌 디자인과 일치할 뿐만 아니라 회사의 기업 가치, 사명, 비전, 라이더 중심 전략에 완전히 동기화되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브루노 마이어(Bruno Maier)는 “자전거 타기는 전 세계에서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활동이며, 2021년 아시아-태평양 시장 진출은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고 새로운 글로벌 고객에게 브랜드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한 완벽한 시기였다”며 “제품 개발 이니셔티브를 지속하고, 회사의 OEM 및 프라이빗 라벨 제조 전문성을 활용할 뿐 아니라 지역 내 영업 및 마케팅 노력을 지속해서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기업 공간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베이션 홀딩스 소개

혁신과 다재다능함의 한계를 확장하는 사업부와 브랜드를 통해 매일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코베이션 홀딩스는 허피(Huffy), 나이너(Niner), 배치(Batch), 로이스 유니온(Royce Union), 버즈 E-바이크(Buzz E-Bikes), 얼라이트 슈퍼 마그네슘(Allite Super Magnesium) 기술이 적용된 VAAST 등의 아웃도어 사이클링 및 레크리에이션 브랜드를 보유한 비상장 회사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647440/en

웹사이트: https://www.cova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코베이션(Covation Holdings Limited)
제스 싯(Jess Sit)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및 마케팅 이사
(852) 90903083
jsit@unitedwheels.asia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Covation Holdings Lim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