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17회 더골프쇼 KOREA 시즌2’ 11월 2일 개최

2023년 수도권 마지막 골프쇼 ‘제17회 더골프쇼 KOREA 시즌2’

11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2023-10-26 10:00
서울--(뉴스와이어)--2023년 전국구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8홀에서 개최된다.

코로나 19에 이은 세계적인 경기 불황의 침체 속에서 골프 시장의 활성화와 서울, 경기지역 및 수도권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수도권 마지막 골프쇼인 ‘제17회 더골프쇼 KOREA 시즌2’에 벌써부터 골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더골프쇼’는 전국구 유일의 골프 전문 박람회로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용품들과 초보자, 숙련자 관계없이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장비들이 전시될 예정이며 골프인들의 이목을 끌만한 새로운 골프 IT 제품들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일산 킨텍스에서 총 4385㎡ 규모로 전시되며, 단순히 보기만 하는 행사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골프를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들이 골프에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하는 부스 및 평소에 스윙에 고민이 많은 골퍼들이 스윙을 분석할 수 있는 자리도 준비돼 있다. 또한 매일 선착순으로 골프공 경품을 증정하고, 주말에는 스크린 장타대회에 참여해 샤프트를 증정 받을 기회를 갖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더골프쇼 10주년 감사이벤트’의 경품추첨도 진행된다. 11월 5일(일) 오후 5시에 현장 추첨이 이뤄질 예정이며, 1등에게는 동남아 골프여행 상품권이 주어진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더골프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한 ‘더골프쇼’ 전용 앱을 통해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3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 일정 확인 및 무료입장 연결이 가능하다. 아울러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사람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 마켓’ 등을 운영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입장료는 3000원이며, ‘제17회 더골프쇼 KOREA 시즌2’ 박람회의 후원사인 SBS골프 회원일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더골프쇼 홈페이지 또는 더골프쇼 전용 앱 다운로드 후 무료입장으로 연결하거나 SBS골프 홈페이지 또는 SBS골프 전용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해 진행할 수 있다.

더골프쇼의 주최사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2023년 MICE산업과 골프시장,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한다. 전국구 골프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징적인 골프박람회로서 전시업체와 관람객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소개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캠핑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캠핑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캠핑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golfshow.co.kr

연락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전시팀
임재희 과장
02-356-430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엑스스포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