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력 통신사 소프트뱅크, 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 시스템 구축
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Synchronoss Personal Cloud) 기반 Anshin Data Box 서비스 출시
인공지능 기능의 통합과 고객의 사진·비디오 및 기타 디지털 콘텐츠의 최적화, 구성, 보호 기능 강화 지원
11월부터 여러 유통 채널을 통해 출시되는 소프트뱅크의 SoftBank’s Anshin Data Box는 월 500기가바이트급 저장 용량을 제공한다.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가 신규 기기에 통합되기 때문에 고객은 온보딩 과정에서도 쉽게 활성화하는 게 가능하다. 소프트뱅크는 차후 소매점과 디지털 구매 채널 등을 통해 Anshin Data Box를 제공할 예정이다.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의 사장 겸 CEO인 제프 밀러(Jeff Miller)는 “고객 가치 개선이 가능한 전략적 툴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통신 사업자 및 모바일 서비스 업체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소프트뱅크와 이번에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를 론칭하면서 오랫동안 지속해 온 소프트뱅크와의 관계를 더욱 확대하고, 일본 내에서 우리 입지도 키울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는 당사가 표방하는 클라우드 우선 전략을 강화하고 있으며, 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성장 기회를 의미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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