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창립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 창립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2023년 겨울 의류 신상품 전 품목 50% 할인부터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까지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 구성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3-11-09 10:39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창립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물가 시대에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를 더한 혜택까지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끈다.

◇ 2023 신상품 겨울 의류 전 품목 50% 할인

전국적으로 내렸던 비가 그친 뒤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진 가운데, 레드페이스가 이른 추위부터 이어지는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2023 겨울 의류 신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층 강화된 보온성으로 추운 날씨에 체온을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다운 재킷과 우수한 착용감으로 높은 활동성을 자랑하는 플리스 등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겸비한 인기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선 특히 타슬란 라운드 다운 재킷을 눈여겨볼 만하다. 해당 상품은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함으로써 보온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아웃도어의 윤리적 가치까지 담았다. 또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찬 바람을 더 견고하게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폴라티, 셔츠 등 목까지 올라오는 이너와 다양하게 레이어링하기 좋은 카라리스 디자인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남녀 공용 아우터로 가족, 연인, 친구 간 커플룩, 시밀러룩을 연출하기 좋은 해당 상품의 색상은 베이지, 블랙, 그레이, 네이비가 있다.

◇ 구매 고객 대상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신상품 할인 혜택 외에도 즐거움을 더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레드페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당첨 상품은 레드페이스의 2023년 신상품부터 따뜻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당첨 순위에 따라 기능성 워킹화·등산 배낭·짚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겨울 의류 50% 할인 및 스크래치 복권 증정 혜택을 더한 ‘레페스타’ 이벤트는 11월 8일부터 진행되며, 복권 소진 시 종료된다. 추가로 11월 22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3년 신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2024년 신년 달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는 창립 기념을 맞아 지금까지 보내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준비돼 있으니 기습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겨울 아웃도어를 마련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손영은 매니저
02-6933-4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