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웨이브 세미, 딜로이트 테크놀로지 패스트 50™ 프로그램에서 캐나다 엔터프라이즈-산업 리더 수상자 중 하나로 선정

경쟁력 있는 딜로이트 캐나다(Deloitte Canada)의 엔터프라이즈-인더스트리 리더스(Enterprise–Industry Leaders) 어워드 수상자 명단에서 1위, 전략적 인수 후 4년 동안 15배 성장, 기술적 리더십 성장

뉴스 제공
Alphawave Semi 런던증권거래소 AWE
2023-11-10 11:00
토론토, 캐나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알파웨이브 세미(Alphawave Semi)(LSE: AWE)가 오늘 2023 딜로이트 테크놀로지 패스트 50™(Deloitte Technology Fast 50™) 프로그램에서 엔터프라이즈 - 인더스트리 리더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회사는 또한 북미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기업을 표창하는 딜로이트 테크놀로지 패스트 500™ 목록에서 94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26주년을 기념하는 이 상은 지난 4년간 매출 성장률을 기준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엔터프라이즈급 기술, 미디어 및 통신 기업들을 표창한다. 이 리더십 카테고리의 대상은 매출이 2019년에는 1000만 달러 이상이고 2022년에는 5000만 달러 이상인 기업들이다.

알파웨이브 세미는 2019년부터 2022년까지 1547%의 성장률을 보인 후 올해 수상자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알파웨이브 세미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토니 피알리스(Tony Pialis)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테크놀로지 패스트 50™ 프로그램의 엔터프라이즈 - 인더스트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혁신에 대한 우리의 헌신, 우리가 완료한 전략적 인수, 반도체 산업의 기술적 우수성이 이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우리는 AI의 데이터 수요를 충족하는 것과 지속적인 기술 리더십에 집중함으로써, 향후에도 계속해서 경계를 허물고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게 돼 기쁩니다.”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 인더스트리 리더스 수상자는 기술 부문에서 캐나다 엘리트의 일원으로서 높은 수준의 우수성과 성공을 나타냅니다”라고 딜로이트 캐나다의 테크놀로지 패스트 50™ 프로그램 파트너이자 국가 리더인 앤더스 매킨지(Anders McKenzie)는 말했다. “미래에 대한 대담한 비전, 영향력 있는 기술, 경쟁력 있는 추진력,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열정을 갖춘 이 수상자들은 캐나다의 혁신을 전국적으로 그리고 세계 무대에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성공은 모든 기술 기업가들에게 자부심과 영감의 원천입니다.”

딜로이트 테크놀로지 패스트 50™ 프로그램 소개

딜로이트 테크놀로지 패스트 50 프로그램은 캐나다의 저명한 기술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26주년을 맞이한 이 프로그램은 테크놀로지 패스트 50 순위, 엔터프라이즈 - 업계 리더스, 청정 기술(Clean Technology), 주목할 만한 기업(Companies-to-Watch)의 네 가지 범주에서 비즈니스 성장, 혁신 및 기업가 정신을 표창한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북미 기술 패스트 500 순위 내의 기업들을 표창함으로써, 미국과 캐나다에서 번창하는 기술 기업들을 식별한다. 2023년 프로그램 스폰서에는 딜로이트, 알비시엑스(RBCx), 오시어(Osler), 이디시(EDC), 시시아이(CCI), 티엠엑스(TMX), 클래러티(Clarity) 및 라폰드(Lafond)가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려면 www.fast50.ca를 방문하면 된다.

알파웨이브 세미 소개

알파웨이브 세미는 전 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데이터의 기하급수적인 증가에 직면 알파웨이브 세미의 기술은 데이터가 더 빠르고 안정적이며 더 낮은 전력에서 더 높은 성능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요구를 충족한다. 알파웨이브 세미는 수직 통합 반도체 회사로, 회사의 IP, 맞춤형 실리콘 및 커넥티비티 제품들은 데이터 센터, 컴퓨팅, 네트워킹, AI, 5G, 자율 주행 차량 및 스토리지 분야에서 세계 최고 고객들이 이용한다. 반도체 IP 라이선싱 분야에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한 전문 기술 팀이 2017년에 설립한 당사의 사명은 당사의 디지털 세계의 중심에 있는 중요한 데이터 인프라를 가속화하는 것이다. 알파웨이브 세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awavesemi.com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파웨이브 세미 홍보대행
그라비테이트(Gravitate)
alphawave@gravitat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