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래피드 트리거 지원 아날로그 광학스위치 키보드 ‘헌츠맨 V3 Pro 시리즈’ 출시

2세대 아날로그 스위치… 래피드 트리거 지원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3-11-16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래피드 트리거를 지원하는 ‘Razer Huntsman V3 Pro 시리즈(이하 헌츠맨 V3 Pro)’를 신규 출시했다.

이번 헌츠맨 V3 Pro 시리즈는 풀키, 텐키리스, 미니로 3가지 배열로 출시돼 정확하고 정밀한 입력과 빠른 반복 입력이 필요한 유저들에게 만족스러운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헌츠맨 V3 Pro 시리즈는 2세대 아날로그 스위치를 탑재해 작동점을 0.1mm에서 4.0mm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고, 1억 번의 키 내구성을 가져 기존 고정된 작동점을 가진 기계식 스위치와는 차별화된 정확도와 내구성을 느낄 수 있다.

긴박한 상황 속 정밀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FPS 게임과 리듬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최신 트렌드로 자리 잡은 래피드 트리거 모드 역시 헌츠맨 V3 Pro의 장점 중 하나다. 래피드 트리거는 키 입력을 빠르게 초기화하는 기술로, 더 빠른 키 입력과 반복 입력을 할 수 있다. 헌츠맨 V3 Pro는 0.1mm부터 1.0mm까지 래피드 트리거 감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게이머들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LED 단계 표시기를 탑재해 스위치 작동점과 래피드 트리거 감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보드 메모리를 통해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과 차별화된 브러시 질감의 알루미늄 상판과 쿠션 없이 단단하게 지지해주는 인조가죽 손목 받침대는 이중 사출 PBT 키캡과 어울려 고급 지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Razer Huntsman V3 Pro 시리즈 주요 특징

· RAZER™ 2세대 아날로그 광학 스위치
· 온보드 설정 가능한 작동점과 래피드 트리거 감도
· LED 단계 표시기와 다기능 디지털 다이얼 및 전용 컨트롤 버튼
· 브러시 질감 처리된 알루미늄 상판
· 견고한 인조가죽 자석 손목 받침대
· 이중 사출 PBT 키캡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조윤형 매니저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