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준 지엔텔 상무, 네트워크 산업 발전 기여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뉴스 제공
지엔텔
2023-11-16 10:00
서울--(뉴스와이어)--한동준 지엔텔 상무가 11월 14일 코엑스에서 열린 ‘ICT 기기산업 페스티벌’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2023 ICT 기기산업 페스티벌은 디지털 대한민국 실현과 ICT 기기 산업 성장 촉진을 목적으로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한국네트워크산업협회,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이 공동 주관해 진행됐다.

한동준 상무는 차세대 네트워크 기술 개발 선도 및 상용화 노력으로 네트워크 산업 발전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2023년 전기차 충전 시설에 대한 스마트 원격 관제 기술 개발에 착수하는 등 네트워크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다양한 산업 분야로 확대 적용, 기업과 사회에 네트워크 기반 신성장 동력을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한동준 상무는 “지엔텔은 국산 네트워크 장비에 미비한 지능형 분석 기술을 글로벌 선진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연구 개발과 투자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엔텔은 자체 기술력으로 네트워크 장애예방·자동관제 핵심기술을 개발해 IT 인프라 통합관리 솔루션 ‘G-EMS’를 상용화했다. 특히 대규모 트래픽을 관제, 분석하고 잠재적인 문제나 이상징후를 예측 또는 식별해 장애를 예방하는 등 네트워크 관리를 지능형 자동화함으로써 네트워크 성능과 가용성을 최적화하고 운용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지엔텔 소개

지엔텔은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IT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최적의 서비스 공급을 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ntel.com

연락처

지엔텔
솔루션전략팀
최선정 차장
02-890-15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지엔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