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U 컴퍼니, 디지털 혁신과 글로벌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부미 도입

부미(Boomi)는 몽골의 글로벌 음료 생산업체가 운영을 간소화하고 복잡성을 제거하여 데이터 중심 조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PU 컴퍼니는 부미 플랫폼을 활용하여 전사적 자원 관리(ERP), 물류, 인적 자원 시스템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통합하여 더욱 연결된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했다.

뉴스 제공
Boomi
2023-11-16 11:20
싱가포르 및 몽골 울란바토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 선도기업인 부미(Boomi™)는 오늘 유제품 및 음료 생산 및 유통업체 APU 컴퍼니(APU)가 맞춤형 API 프레임워크가 지원하는 부미 플랫폼을 사용해 운영 가시성과 성능을 개선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기술적 위험을 제거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는 디지털 기업으로 전환하고 해외 시장에 진출하려는 APU의 노력의 핵심에 해당한다.

1924년에 설립된 APU는 몽골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 중 하나로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회사는 유제품, 청량음료, 맥주를 포함하여 35개 이상의 인상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하이네켄(Heineken)도 주요 주주 중 하나로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아시아, 유럽 및 미국 8개국에 프리미엄 브랜드를 수출할 계획으로 글로벌 시장 입지를 확대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APU는 이러한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을 수용하고 다양한 기술 및 프로세스 자동화 이니셔티브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APU는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배포됨에 따라 핵심 시스템을 연결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로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간소화하고,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여 전략적 의사결정에 정보를 제공하고, API 및 오픈 데이터를 사용하여 타사와 직접 디지털 링크를 생성하기 위해 부미 통합 서비스형 플랫폼(iPaaS)을 구현했다.

APU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책임자인 문흐바트 루브산비암바(Munkhbat Luvsanbyamba)는 “APU의 디지털 혁신은 제품 배포를 포함한 운영을 간소화하는 능력과 고객, 공급업체, 파트너, 은행, 정부와의 연결을 위한 기반을 구축하여 조달, 결제, 세금 및 규정 준수 보고서를 자동화하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로 강조된다”라고 말한다. 또한 그는 “부미는 오픈 데이터를 활용하여 현재 이러한 구성 요소를 실행하고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능력의 핵심 부분이다. 또한 강력한 통합을 통해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인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고 디지털 조직으로 거듭나면서 복잡성과 위험을 제거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APU는 경쟁 옵션에 대한 평가 결과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사용하기 쉬우며 확장 가능한 솔루션으로 입증된 부미를 선택했다. 회사는 부미 API 및 API 관리 기능을 포함한 부미 플랫폼을 사용하여 오라클 전사적 자원 관리(ERP), 물류 및 인사(HR) 시스템을 추가 운영 시스템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하고 있다. 이 구현은 APU의 디지털화에 따라 시간이 많이 걸리고 관리가 점점 더 복잡해지는 기존의 지점 간 통합을 대체했다.

부미-연결 환경 덕분에 APU는 방대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보를 끌어올 수 있는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개발할 수 있었다. 또한 회사는 부미 마스터 데이터 허브(MDH)를 활용하여 데이터에 대한 360도 가시성을 확보하고, ‘황금 기록’을 유지하며, 디지털 자산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계획이다.

중요한 것은 부미를 통해 APU가 개방형 데이터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APU는 제3자와 ‘연결할 준비가 된’ 상태로 주요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APU는 규제, 세금 및 보고 목적으로 정부 기관에 연결하고, 공급업체 및 고객의 결제에 액세스하기 위해 은행에 연결하고, 소매업 및 숙박업을 포함한 고객과 연결하여 손쉽게 조달할 수 있다.

호주의 선도적인 자문 및 IT 솔루션 제공업체인 아투라(Atturra)는 APU의 새로운 통합 기능의 설계, 아키텍처 및 구현을 주도했으며, 회사의 혁신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컨설팅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투라의 데이터 및 통합 총괄 책임저인 제이슨 프로스트(Jason Frost)는 “APU가 데이터 중심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기술 운영을 간소화하고 전반적으로 위험을 줄이기 위한 새로운 통합 접근 방식이 필요했다. 부미 플랫폼을 핵심으로 하여, 아투라는 표준화되고 유연하며 확장 가능한 ‘API-fication’ 프레임워크를 개발하여 재사용 가능한 API로 APU의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를 빠르게 연결했다. 이를 통해 APU는 증가하는 데이터 양과 연결 지점을 더 잘 관리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및 파트너십 성장 목표를 추진하기 위해 출시되는 새로운 서비스의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밝혔다.

부미의 APJ 부사장인 토마스 라이(Thomas Lai)는 “몽골은 디지털 혁신의 물결을 겪고 있으며, APU는 데이터 중심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커넥티드 기반에 집중함으로써 그 선두에 서 있다. 통합 환경을 통해 APU는 디지털 공간을 확장하고 API를 활용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를 간소화하며 파트너 및 고객과 소통하고 거래하는 방식을 미래에도 대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추가 리소스

· 회사 글로벌 고객들의 의견 듣기
· 부미 디스커버(Boomi Discover)에서 솔루션 찾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Twitter, LinkedIn, Facebook, YouTube에서 부미 팔로우 하기

부미 소개

부미는 모든 사람들을 어디서든 모든 것에 연결시킴으로써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이자 현재 범주 최고의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큰 고객 기반을 제공하며 액센츄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페이크(Snowfake)를 포함한 약 800개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글로벌 조직은 수상 경력이 있는 부미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정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인력을 연결함으로써 보다 우수하고 신속한 결과를 확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boomi.com을 방문하여 확인한다.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모든 권한 보유. 다른 이름 또는 상표는 각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09436/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언론문의처
부미(Boomi)
재스민 이(Jasmine Ee)
APJ 미디어 및 분석가 홍보 책임자
jasmine.ee@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