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 Place To Work®, 바카디를 2023년 포천 World’s Best Workplaces™ 18위에 선정

가족 소유 기업인 바카디가 직장 문화를 인정 받음

뉴스 제공
Bacardi Limited
2023-11-19 13:06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개인 소유의 국제 증류주 기업인 바카디(Bacardi)가 Great Place To Work®와 포천지가 선정한 2023년 World's Best Workplaces™에 18위로 이름을 올리며 데뷔했다.

전 세계 1480명의 직원의 목소리를 대표하는 ‘일하기 좋은 기업’(Great Place To Work)의 직원 설문 조사 프로세스에 참가했던 조직 중에서 글로벌 리더들이 선정됐다.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World’s Best Workplaces) 25곳은 세계적으로 뛰어난 직원 경험, 높은 신뢰 관계, 모두에게 공정하고 평등한 직장을 만든 점이 두드러졌다.

글로벌 인사 담당 수석부사장인 스콧 노스컷(Scott Northcutt)은 “7대에 걸친 가족 소유 비즈니스를 이어온 기업으로서 두려워하지 않고, 가족처럼 서로를 존중하며, 창업자 정신으로 선도해 온 유산을 가지고 있다”면서 “바카디가 특별한 곳이며 우리의 문화가 우리의 슈퍼 파워라는 사실을 우리는 잘 알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이 인정해줘 정말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바카디의 글로벌 인력은 9000여명에 달하며, 직장에서 이들은 직원이 아닌 프리모스(Primos)라고 불린다. 스페인어로 사촌이라는 뜻의 프리모스는 회사의 DNA에 속하는 남미의 유산과 가족 기업에서 유래했다. 바카디 포트폴리오는 BACARDÍ® 럼, PATRÓN® 테킬라, GREY GOOSE® 보드카 등 업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이름들이 포함된 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레이블로 구성된다.

이번 수상은 최근 바카디가 다음과 같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정을 받은 데 이은 것이다.

· 포브스 2023년 세계에서 여성이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 유럽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 라틴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 50개 바카디 현장에서의 Great Place to Work® 인증

‘일하기 좋은 기업’은 직원을 얼마나 공정하게 대우하는지를 기준으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세계 유일의 기업 문화 어워드이다. 기업은 인종, 성별, 나이, 장애 상태 또는 직원의 정체성이나 직무 역할의 측면을 아우르는 훌륭한 직원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받는다.

‘일하기 좋은 기업’의 최고경영자인 마이클 C. 부시(Michael C. Bush)는 “글로벌 고용주에게는 사람과 지구에 대한 막중한 책임이 따른다”며 “이 출중한 기업들은 놀라운 영향력을 미치며, 인력을 지원하고, 전 세계적으로 더 공정하고 안전하며 건강한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사람들이 목적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한다면, 그들은 혁신과 성과로 보답하며, 우리 모두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한다.

포천의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목록에 이름을 올리는 경쟁은 매우 치열하다. 직장 문화에 대한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일하기 좋은 기업’은 엄격한 분석과 직원들의 기밀 피드백을 바탕으로 목록을 선정했다. 기업은 이미 Great Place To Work Certified™ 조직인 경우에만 고려 대상에 포함됐다.

바카디 소개

세계 최대의 비상장 국제 증류주 회사인 바카디는 증류주와 와인을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한다. 바카디 포트폴리오는 BACARDÍ® 럼, PATRÓN® 테킬라, GRAY GOOSE® 보드카, 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BOMBAY SAPPHIRE® 진, MARTINI® 베르무트 및 스파클링 와인, CAZADORES® 100% 블루 아가베 테킬라 및 WILLIAM LAWSON’S® 스카치위스키, D‘USSÉ® 코냑, ANGEL’S ENVY® 아메리칸 스트레이트 위스키, ST-GERMAIN® 엘더플라워 리큐어를 포함한 기타 일류 브랜드와 신흥 브랜드를 포함해 2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레이블로 구성된다. 161년도 더 전에 산티아고 데 쿠바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의 바카디는 현재 약 9000명을 고용하고 11개 국가 및 영토에서 생산 시설을 운영하며 160여 시장에서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바카디는 바카디 인터내셔널(Bacardi International Limited)을 포함한 바카디 회사 그룹을 지칭한다.
웹 사이트: http://www.bacardilimited.com
팔로우: 링크트인, 인스타그램 또는 X

포천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소개

‘일하기 좋은 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에서 일하는 620만명의 직원을 대표하는 기밀 설문 조사 응답을 수집 및 분석해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했다. 전 세계적으로 여러 국가에서 훌륭한 직장을 만들고 사람들과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한 조직의 노력을 평가한다. 기업은 2022년 또는 2023년 초에 아시아, 유럽,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북미, 호주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목록 5개 이상에 이름을 올려야 하며, 전 세계 직원 수가 5000명 이상이고 본사 소재지 국가 외 지역에 40% 이상의 직원이 근무해야 한다. 전체 방법론을 읽어보십시오. 고려 대상에 포함되려면 기업은 Great Place To Work Trust Index™ 설문 조사를 사용해야 한다. 내년에 이 목록에 이름을 올리려면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일하기 좋은 기업’ 소개

‘일하기 좋은 기업’은 직장 문화에 관한 글로벌 인증 기관이다. 1992년 이래 전 세계 1억여 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사용해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드는 요소, 즉 신뢰를 정의했다. 직원 설문 조사 플랫폼은 데이터 기반 인사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피드백, 실시간 보고 및 인사이트를 통해 리더의 역량을 강화한다. 모든 일은 모든 조직이 모두를 위한 일하기 좋은 기업이 되도록 지원해 더 나은 세상을 구축한다는 미션에 따라 추진된다.

자세한 내용은 greatplacetowork.com과 LinkedIn, Twitter, Facebook, Instagram에서 확인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cardiLimite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카디
제시카 메르츠(Jessica Merz)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jmerz@bacar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