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살균·청정 기능으로 일상 속 건강 지켜주는 ‘5대 건강 관리 가전’ 제안

실내 생활 증가, 빈대 확산 등으로 건강 관리 가전제품 필요성 대두

살균∙청정 케어 기능 더한 다양한 BESPOKE 가전제품 관심 증가

30일까지 BESPOKE 건강 관리 제품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삼성전자판매
2023-11-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가 살균 및 청정 기능이 더해 일상 속 건강을 지켜주는 ‘5대 건강 관리 가전’을 제안한다.

본격화된 겨울 추위로 실내 생활시간이 길어지고 미세먼지 유입으로 실내 공기질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집먼지진드기와 최근 빈대 확산으로 살균 케어의 필요성 역시 대두된다. 이에 삼성스토어가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일상을 위해 스마트 살균·청정 기능이 탑재된 건강 관리 가전제품을 소개한다.

고온으로 빈대, 집먼지진드기 퇴치하는 ‘살균 케어’

BESPOKE 그랑데 세탁기 AI ‘살균세탁’ 코스는 권장 사용량 9kg 범위 내 용량으로 세탁수 온도를 70도 이상으로 높일 수 있고 약 30분간 유지해 옷감에 숨어있을 수 있는 집먼지진드기, 유해 세균을 99.9% 박멸한다. 학계는 48도에서 20분 이상 가열하면 빈대를 방제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 집먼지진드기, 유해 세균 99.9% 박멸: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대장균, 꽃가루(잔디, 자작나무, 돼지풀꽃, 일본 삼나무)으로 각 오염된 시험포를 부착해 시험. 국제인증기관 Intertek의 검증을 받은 자사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세탁 후에는 건조기로 더욱 확실하게 살균 케어를 할 수 있다. BESPOKE 그랑데 건조기 AI의 ‘살균건조’ 코스는 내부 온도를 약 70도 이상으로 높이고 약 40분간 유지해 옷 속에 침투한 유해 세균, 꽃가루 등을 제거해 준다. 빈대에 오염된 의류, 커튼, 매트리스 커버 등은 50~60도 온도에서 30분 이상 건조해 방제할 수 있다.

※ 세균, 꽃가루 제거 효과: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대장균, 꽃가루(잔디, 자작나무, 돼지풀꽃, 일본 삼나무)으로 각 오염된 시험포를 부착해 시험. 국제인증기관 Intertek의 검증을 받은 자사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세탁 및 건조가 어려운 의류는 의류관리기를 통해 케어 가능하다. BESPOKE 에어드레서의 ‘살균’ 코스는 내부 온도를 50도 이상으로 약 25분간 이상 유지 가능하고, 최대 70도까지 온도를 높일 수 있어 집먼지진드기를 비롯해 10가지 바이러스까지 제거 가능하며, 빈대 역시 방제할 수 있다.

※ 바이러스, 집먼지진드기 제거: 시험 대상 바이러스, 집먼지진드기로 각 오염된 시험포를 부착해 시험. 국제 인증 기관 Intertek 또는 고려대학교 약학대학 전임상학실 실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최적의 실내 환경을 조성해주는 ‘청소·청정 케어’

국내 최초로 ‘AI+ 인증’을 받은 BESPOKE 제트 AI는 마루, 카펫, 매트 등 청소 환경에 따라 흡입력을 조절한다. 상대적으로 미세먼지와 이물질이 숨기 쉬운 카펫에서는 흡입력을 높이고, 매트에서는 낮은 흡입력으로 먼지만 흡입해 효율적인 청소를 돕는다. 또 스스로 상태를 진단하고 유지 보수 가이드를 제공해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잦은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은 무엇보다 실내 공기질 관리가 중요하다. BESPOKE 큐브TM Ai는 ‘AI+ 청정 기술’로 10분마다 실내외 공기질을 비교, 학습해 오염도를 예측하고 미리 실내 공기를 정화한다. 실내 공기질이 좋아지면 스스로 팬을 종료해 에너지를 최대 32% 절감하는 기능도 갖췄다.

※ 스마트 절전 미적용 모델(AX53A***) 대비 에너지 소비 최대 32% 절감

· 시험 방법 : 49.5㎡ 공간에서 PM10 미세먼지 200ug/㎥ 농도 공기청정기 가동 시뮬레이션
· 시험 모드 : 스마트 모드 / 외기 농도 30ug/㎥
· 자사 시뮬레이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BESPOKE 건강 관리 가전제품 체험 가능한 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에서는 세탁기부터 건조기, 의류관리기, 청소기, 공기청정기까지 건강 관리 가전제품들의 기능을 한 번에 비교하고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전문 디테일러의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꼭 맞는 가전제품과 기능을 추천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고객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건강 관리 가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1월 30일까지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형인 △BESPOKE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BESPOKE 에어드레서 대용량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 시 최대 1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 △BESPOKE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BESPOKE 제트 AI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 BESPOKE 제트 AI 제품은 행사 모델 한정

삼성전자판매 CE팀장 김진환 상무는 “미세먼지와 바이러스에 이어 최근 빈대까지 건강에 대한 걱정이 늘어났을 고객분들을 위해 삼성전자의 5대 건강 관리 가전을 제안한다”며 “삼성스토어에 방문해 살균·청정 케어 기능이 특화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특별한 구매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ales.co.kr

연락처

삼성전자판매 홍보대행
미디컴
허윤경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삼성전자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