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유니온픽처스, 씨엔블루 정용화의 2023년도 마지막 서울 팬미팅 개최

뉴스 제공
유니온픽처스
2023-12-05 08:00
서울--(뉴스와이어)--밴드 씨엔블루의 보컬이자 얼마 전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정용화의 마지막 서울 행사 일정이 공개됐다. 공연 기획사 유니온픽처스가 제작하는 이번 서울 팬미팅은 서울 성북구 한성대학교 낙산관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12월 23일 오후 3시와 7시 하루 총 2회차로 진행된다.

정용화는 올해 10월 21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10월 28일 타이베이, 11월 4일 방콕, 11월 22일 홍콩까지 아시아 투어 ‘2023 정용화 라이브 - 유어 시티(2023 JUNG YONG HWA LIVE - YOUR CITY)’를 마무리하며 큰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팬미팅은 다양한 코너와 무대를 통해 국내 팬들과 따뜻하고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정용화의 2023년 팬미팅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되며, 12월 6일 오후 8시부터 선예매를 진행한다.

한편 정용화는 내년 1월부터 일본 고베, 나고야, 요코하마에서 6차례 솔로 투어를 열 예정이다.

유니온픽처스 소개

유니온픽처스는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문화, 공연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프로덕션 중 하나다. 지금까지 아이비, 루나, 워너원 윤지성, 김동현, 이솔로몬, 이병찬, 김태우, 바다, 거미, 에릭남, 악동뮤지션, 한승연, 먼데이키즈, 휘성, 팬텀싱어 흉스프레소, 틴탑 니엘, 배우 임시완, 러블리즈, 업텐션, SF9, 빅톤 등 출신 멤버들과 스포츠 스타 황대헌, 박성현 프로 등의 프로젝트 제작·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현재 문화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공연-관광-미디어 사업을 확대 중이며, 연계 계열사가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unionpic.net

연락처

유니온픽처스
경영본부
김경채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