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OLTV, 화이트 크리스마스 영상 콘테스트 진행

뉴스 제공
엠찌개
2023-12-01 15:53
성남--(뉴스와이어)--AIDOLTV가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배경으로 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엠찌개가 개발, 운영하는 AIDOLTV는 메타버스 기반의 가상 캐릭터로 동영상을 제작·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겨울의 눈, 크리스마스 파티, 겨울 풍경 등을 배경으로 이용자가 제작한 영상을 올려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IDOLTV의 다양한 이용자층이 각기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연말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분위기를 표현하고 함께 즐기는 행사로, 입상자에게는 케이크 상품권, 카페 상품권 등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AIDOLTV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영상 콘테스트는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에서 ‘AIDOLTV 앱’을 다운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엠찌개 소개

엠찌개는 메타버스 기술을 적용한 신개념 글로벌 한류 커뮤니티 플랫폼 ‘AIDOLTV’의 운영사다. AIDOLTV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메타스타(MetaStar)와 음악 장르를 선택하고, 증강현실(AR) 촬영 기능을 활용해 나만의 영상을 제작한 뒤 메타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다. 다른 사용자의 영상을 감상하거나 매 시즌 새로운 ‘펀!펀!펀!’ 영상 콘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AIDOLTV는 한류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한 플랫폼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idol.tv

연락처

엠찌개
홍보팀
신철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