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계 숯불치킨, 단짠으로 MZ 저격… 데리야끼 치킨 ‘블랙데리’ 등 신메뉴 출시

백탄 참숯으로 구운 통닭다리살에 특제 간장 소스+통마늘칩 더한 ‘블랙데리’ 외 신메뉴 3종 출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기본 맥주 안주 ‘오징어&꿀땅콩’, ‘먹태구이&꿀땅콩’ 선보여

신메뉴 출시 기념 배달의민족·요기요서 할인 프로모션 혜택 진행

뉴스 제공
원앤원
2023-12-13 08:00
서울--(뉴스와이어)--외식 기업 원앤원(이하 원앤원)의 브랜드 감탄계 숯불치킨이 MZ세대를 겨냥한 데리야끼 치킨 ‘블랙데리’를 포함해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13일 감탄계 숯불치킨은 신메뉴 데리야끼 치킨 ‘블랙데리’와 ‘블랙데리덮밥’, 기본 안주 메뉴인 ‘오징어&꿀땅콩’, ‘먹태구이&꿀땅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데리’는 백탄 참숯으로 구운 통닭다리살에 특제 간장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통마늘칩을 올린 메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통닭다리살에 데리야끼 느낌의 특제 간장 소스가 어우러져 달고 짭조름한 맛의 조화를 일으킨다.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 강한 맛이 안주로도 제격이며,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원한다면 ‘블랙데리덮밥’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또 퇴근 뒤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 간단히 맥주 한 잔을 즐기는 2030세대를 겨냥해 ‘오징어&꿀땅콩’, ‘먹태구이&꿀땅콩’도 함께 출시했다. 반건조 오징어 혹은 먹태구이에 쫄깃하고 바삭한 진미채 튀김과 달달한 꿀땅콩이 더해져 가벼운 맥주 안주로 딱 맞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에서는 모든 메뉴에 적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은 요기요에서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감탄계 숯불치킨은 입안에서 퍼지는 기분 좋은 감칠맛을 즐기면서도 감탄계 고유의 치킨 퀄리티를 원한다면 ‘블랙데리’가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고, 특히 기존 인기 메뉴 ‘소금구이’ 또는 ‘양념구이’와 반반구이로 주문할 경우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며, 맛있는 신메뉴와 할인 프로모션 혜택으로 더 행복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감탄계 숯불치킨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본사인 원앤원이 2021년 론칭한 외식 브랜드다.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로 급성장하고 있으며, 2024년 1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7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COEX 2024’에 참여해 예비 창업자와 만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onandone.co.kr

연락처

원앤원
광고홍보팀
이솔 매니저
02-460-8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