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XMOO, 새해 맞이 ‘고기드랍’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묵스무
2023-12-13 14:54
서울--(뉴스와이어)--블록체인 기반 육류 유통 플랫폼 MOOXMOO(묵스무)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하며 MOOX 코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고기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OOXMOO의 MOOX 코인을 2024년 2월 5일까지 보유한 모든 투자자들에게 MOOxMOO를 운영하는 MOOXMOO재단의 육류 브랜드 ‘무무상회’의 고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2023년 12월 20부터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트마트(BitMart) 등의 거래소에서 MOOX 코인을 구매해 MOOXMOO.com 공식 사이트의 ‘고기드랍’ 이벤트 코너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MOOX 코인을 보유한 사용자들은 이벤트 시작일부터 MOOXMOO 웹사이트에서 ‘고기드랍’ 버튼을 눌러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상품 종류는 보유한 MOOX 코인 양에 비례해 증정할 계획이다.

MOOXMOO재단은 MOOXMOO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육류 유통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육류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고기드랍’ 이벤트는 MOOXMOO의 비전을 공유하는 MOOX 코인 보유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을 기원하는 새해 기념 이벤트로 기획한 것이라며, 이번 1차 ‘고기드랍’ 이벤트를 시작으로 MOOXMOO 투자자들의 호응에 따라 더 알찬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MOOXMOO는 2022년 2월부터 B2C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누적 거래량이 약 400억원에 달한다. MOOXMOO의 토큰인 MOOX 코인은 2023년 5월에 글로벌 가상 자산 거래소 비트마트(BitMart)에 상장됐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MOOXMOO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묵스무 소개

묵스무(MOOxMOO)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육류 유통 및 수출입 관리 전문 기업으로, 블록체인 플랫폼 ‘MOOXMOO’를 운영하고 있다. 2022년 2월부터 누적 거래량 약 400억원의 B2C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가상 자산 거래소 ‘비트마트(BitMart)’에 상장돼 있다.

웹사이트: https://b2b.mooxmoo.com/

연락처

묵스무(MOOXMOO)
홍보팀
신충하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