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연말정산 업무 1/3로 줄이기’ 웨비나 성료

직장인 무료 앱 ‘NAHAGO’로 연말정산 프로세스 혁신… 각종 직장인 특화 서비스 주목

급여명세서 간편 교부, 근태 관리, 협업 도구 등 모두 제공… 혁신의 일상화 경험하세요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23-12-13 14:55
서울--(뉴스와이어)--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12일 개최한 ‘연말정산 업무 3분의 1로 줄이기’ 온라인 세미나가 기업 인사 담당자 등 6400여 명의 참가자가 동시 접속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웨비나에서 기업 인사 관리 서비스인 ‘NAHAGO’를 활용, 쉽고 빨라지는 연말정산 업무 노하우를 시연과 함께 공개해 큰 호응을 끌어냈다. 또 NAHAGO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급여(임금)명세서 간편 교부 등 직장인을 위한 특화 기능도 소개해 관심을 받았다.

먼저 ‘스마트폰 하나로 끝내는 연말정산 방법’ 세션에서 직장인용 무료 앱 NAHAGO를 활용, 기존 연말정산 처리 과정을 3분의 1로 단축시키는 업무 혁신을 선보였다. 직원의 연말정산 자료가 자동으로 반영돼 인사 담당자들의 번거로운 자료 취합 작업을 덜어낼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으로 제시됐다.

NAHAGO로 차별화한 ‘연말정산 모의계산 서비스’도 호평을 받았다. NAHAGO와 연동된 신용카드 정보와 전년도 간소화 PDF 자료, 급여자료, 부양가족 정보 등이 자동으로 반영돼 모의계산이 가능하고, 절세 팁까지 얻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NAHAGO에서 제공되는 ‘직장인 특화 기능 활용 방법’도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NAHAGO 앱 하나로 급여명세서 간편 교부, 근태 관리 등 직장인 특화 서비스가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화상 회의, 업무용 메신저, 증명서 신청, 연·월차 휴가 관리 기능까지 비용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웨비나 참가자들은 △NAHAGO 연말정산 서비스를 활용하면 각종 자료 제출 및 확인을 위해 직원에 일일이 확인할 필요가 없어 업무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NAHAGO 덕분에 현장 직원의 근태 기록과 증명서 발급을 한 번에 해결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근태 관리 기능과 휴가 관리 기능도 추가로 활용할 계획이다 △직원들에게 급여명세서를 발급할 때마다 발생하던 문자 비용까지 일정 부분 절감할 수 있어 유용하게 쓰고 있다는 등의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더존비즈온 송호철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바쁜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현업에서 겪는 어려움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한 이번 웨비나가 기업 인사 담당자를 비롯한 많은 기업 실무자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직장인이 모바일 앱을 통한 업무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준히 NAHAGO 기능의 고도화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홍보실
김성훈 차장
02-6233-2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