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rea, 임상시험 실시기관 자문위원회 신설 후 회의 소집

Fortrea의 임상시험 실시기관 자문위원회, 임상시험 실시기관, 의뢰기관, 환자 사이의 진화하는 관계를 집중 논의하기 위해 연구 전문가들을 한데 소집

뉴스 제공
Fortrea 나스닥 FTRE
2023-12-14 13:40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글로벌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Fortrea(나스닥명: FTRE)(‘Company’)가 지난주 임상시험 실시기관 자문위원회의 첫 회의를 소집했다. 이 회의는 기술 변화, 운영 계획 및 실행, 커머셜 조건과 커뮤니티 참여 등을 주제로 임상시험 실시기관(‘sites’), 환자, 임상시험 의뢰기관(‘sponsors’)을 위한 더 나은 임상시험 경험의 조성을 위해 임상시험 실시기관과 업계 리더들의 협업을 도모하는 자리다.

Fortrea는 임상시험 계획의 최전선에 임상시험 실시기관과 의뢰기관을 두고 있으며, 이들의 관점을 활용해 임상시험 실행 속도를 높이고, 시험 설계를 용이하게 하며, 대상자 모집의 효율을 높이는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임상시험을 둘러싼 오랜 과제를 해결해주며, 임상시험 실시기관과 의뢰기관의 경험을 개선할 것이다. 임상시험 실시기관 자문위원회는 임상시험 실시기관과 환자들, 시험 운영 및 관련 기술과 관련해 제안된 전략 및 솔루션에 대해 인사이트와 피드백을 제공할 의무가 있다.

Fortrea에서 개발 전략 및 성장 부문을 담당하는 부사장 Mike Clay는 “임상시험 실시기관과 연구기관은 임상 개발의 모든 단계마다 업계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전통적으로 임상시험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에 직면해 왔다. 우리는 프로토콜 설계에 대한 그들의 인사이트를 환영하며, 가장 효율적이고 환자 중심적인 임상시험 계획을 신속하게 수립하고자 운영팀 및 의뢰기관과의 초기 논의 단계에 그들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있다. 임상시험 실시기관 자문위원회의 창설은 실시기관 중심 전략을 가속화하겠다는 우리 회사의 의지를 보여준다. 매우 인상적인 리더들이 포함된 이 위원회는 업계를 위한 싱크탱크를 표방한다. 또한 이 위원회는 효율적인 운영 계획을 개발하고, 환자 모집 및 전반적인 전달 속도에 있어 의뢰기관에 높은 수준의 신뢰도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면서, 임상시험의 예측 가능성을 높이는 인사이트를 통해 의뢰기관 대응 능력을 키우는 초석으로 기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Fortrea의 임상시험 실시기관 자문위원회의 창립 멤버로는 Circuit Clinical, Elligo Health Research, FutureMeds, Javara, MD Anderson Cancer Center Foundation Spain, ObjectiveHealth, Pratia S.A., Velocity Clinical Research의 리더 및 전문가가 포함된다. 이들은 총 9개국 25개 치료 분야의 44개 임상시험 실시기관을 대표하면서 다양한 환자 커뮤니티에 대한 접근성을 보장한다.

Fortrea의 임상시험 실시기관 자문위원회 위원들의 발언

Pratia의 최고운영책임자 Łukasz Bęczkowski는 “CRO와 실시기관을 통합하는 협력적 접근 방식이 모든 관계자에게 임상시험 시장의 관점을 좀 더 효율적으로 이해시키리라고 우리는 확신한다. 이러한 방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가 힘을 합쳐 좀 더 효율적으로 행동하게끔 해준다. 이와 같은 계획은 우리 모두가 긍정적이고 신속한 변화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Velocity Clinical Research의 최고운영책임자 Nick Spittal는 “Fortrea는 역동적인 환자 커뮤니티와 임상시험 실시기관 관계자들을 위해 최고로 효율적인 작업 관행을 만들고자 실시기관에도 동등한 목소리를 부여하는 ‘리슨 퍼스트(listen first)’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그 결과 임상시험 의뢰기관에 최상의 서비스가 돌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Elligo Health Researchd의 최고운영책임자 Barry Simms는 “Fortrea는 새로운 제품 출시를 앞당기기 위해 임상시험 과정부터 비즈니스 관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좀 더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파트너십을 만드는 데 있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ObjectiveHealth의 최고경영책임자 Colleen Hoke는 “적절한 환자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임상시험의 궁극적인 성공을 결정짓는 데 대단히 중요하다. 역사적으로 의료 공급자들은 연구 계획 및 전략의 개발 초기 단계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그러나 우리는 계획 단계 초창기부터 성공적인 연구 결과를 제공해주는 의료 임상시험 실시기관 협력사들과 협력하기 위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도입하는 Fortrea를 적극 지지한다”고 언급했다.

FutureMeds의 최고경영책임자 Radek Janiak은 “FutureMeds는 임상시험 연구의 핵심 관계자들이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줄 Fortrea 임상시험 실시기관 자문위원회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환자들, 임상시험 연구 및 실시기관의 목소리를 듣는 것은 시장에 새로운 치료법을 선보이는 데 있어 Fortrea를 중요한 위치에 올려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Javara에서 사업 최적화를 담당하는 수석부사장 Michelle Rule은 “광범위한 임상시험 생태계 전반에 걸쳐 작업하기 위해서는 신뢰와 능력을 중심으로 한 고도로 실용적인 파트너십이 필요하다. 임상시험 실시기관 자문위원회를 통해 논의의 장을 만들고 관계를 쌓으려는 Fortrea의 진심은 연구 종사자들, 무엇보다 환자들을 위한 발전에 얼마나 헌신하는가를 잘 보여준다”고 밝혔다.

Fortrea 소개

Fortrea(나스닥: FTRE)는 임상 개발과 환자가 치료법을 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생명과학 업계에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신생 기업은 물론 대형 바이오 제약기업, 의료 기기 및 진단 회사와 협력함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치료법을 더욱 앞당기는 의료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Fortrea는 1~4단계(임상 1~4상)의 임상시험 관리, 임상약리학, 차별화된 기술 기반의 임상시험 솔루션 및 승인 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Fortrea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20개 이상의 치료 분야에 걸쳐 30년 이상이나 축적된 경험, 과학적 엄격성에 대한 열정, 뛰어난 인사이트, 막강한 시험자 사이트 네트워크 등을 활용함으로써 만들어진다. 90여개국에서 1만9000명으로 구성된 재능 있고 다양한 특성의 팀이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정 목적에 포커싱해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규모를 확장했다.

웹사이트: https://ko.fortrea.com/

연락처

Fortrea
Galen Wilson
703-298-0802
이메일 보내기

Fortrea 홍보대행
Kate Dillon
646-818-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