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고객 참여 기부 프로그램으로 WWF 세계자연기금 환경보전 프로그램 지원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 ‘100 to the future’ 운영으로 매년 환경보전 프로그램 지원 예정

연말 추가 기부 캠페인 진행으로 이벤트 페이지 방문 시 환경적립금 100원 자동 적립

세계자연기금(WWF)의 플라스틱 프로그램 지원 통해 플라스틱 감축, 수거 및 캠페인 활동 등에 활용 예정

뉴스 제공
세스코
2023-12-15 10:00
서울--(뉴스와이어)--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가 세계자연기금(WWF, World Wildlife Fund)과 손잡고 연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스코는 올해 6월부터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100 to the future(이하 백투더퓨처)’라는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백투더퓨처란 세스코의 환경위생용품 ‘세스코 마이랩’ 제품 가운데 일부 제품을 구매하면 1개당 자동으로 100원이 환경적립금으로 적립돼 매년 누적 금액을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물건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부담 없이 기부에 참여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SNS)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다’, ‘구매하면 자동 기부라니 너무 기대된다’ 등의 긍정적 반응이 쏟아졌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11월 30일 기준으로 1만836명이 참여, 총 639만3200원이 모금됐다. 세스코는 연말 추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해 기존 모금액과 합산, WWF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스코는 WWF와 상호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으며 모금액은 WWF의 플라스틱 프로그램인 imPACT 펀드에 활용돼 해양 침적 쓰레기 수거, 플라스틱 감축 활동, 대중 인식 제고 활동 등의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연말 캠페인은 12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세스코 홈페이지 내 100 to the future 페이지(https://www.cesco.co.kr/homepage/donation/2023)를 방문하면 자동으로 환경적립금 100원이 적립된다. 이렇게 적립된 금액은 모두 세스코가 부담한다.

또 기부 응원 참여 시 100% 당첨이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 가운데 선정된 7명에게는 100만원의 현금 리워드 혜택이 제공되며, 7명 외 모든 참가자에게도 마이랩 제품 5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세스코 마이랩 담당자는 세스코 마이랩은 ‘지속 가능한 책임 경영’을 구축하는 브랜드로 작은 금액이지만 고객들이 자연스레 가치소비 경험을 얻을 수 있어 그 의미가 더 크다며, 앞으로도 내부로는 ESG 경영을, 외부로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환경 및 사회를 위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스코 소개

세스코는 ‘인류를 위한 최상의 환경 가치 창출’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1976년 창립 이래 47년간 해충방제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지식,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현장 서비스 개선을 이루며 세계적인 종합환경위생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통합 해충방제 솔루션을 통한 전문성과 첨단 기술 그리고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세스코는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 식품안전 솔루션과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수질 안심관리 솔루션, 바디케어 솔루션 영역까지 사업 분야를 확대하며 믿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 유수 국가 행사 및 시설에 대한 첨단 방제 작업뿐만 아니라, 사스-신종 플루-메르스에 이어 코로나19 감염병 재난 사태에서도 감염병 예방과 확산 차단 활동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K-방역 시스템의 위상 확립에 기여하고 있다. 세스코는 혁신적인 첨단위생 솔루션과 품질을 보장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경위생 데이터 축적과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세스코의 R&D를 담당하는 과학연구소는 국내 방역업계 최초 정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이자 국내 유일의 살충·살서제 효력시험기관이며, 국내 최초로 식품 중 이물 감별·동정이 가능한 ‘곤충류 감별, 동정·사람과 동물의 털 감별, 포유류의 분변 검사’ 분야에 대한 KOLAS(국제공인시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200여 명의 석박사 연구진이 해충 및 식품 위해요소, 차세대 기술 등을 연구해 2193가지 맞춤방제 솔루션 및 3021가지 식품안전관리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esco.co.kr

연락처

세스코
1588-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