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말 맞아 총 3000명에게 매일 맛있는 간식 제공

MBC App, 즐거운 룰렛 이벤트로 간식 선물 받자

MBC 앱에서 룰렛 돌리면 간식 선물 받고, MBC 인기 프로그램도 보고

뉴스 제공
아이엠비씨 코스닥 052220
2023-12-18 09:00
서울--(뉴스와이어)--MBC가 연말을 맞아 ‘룰렛 이벤트’로 시청자들에게 매일 맛있는 간식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MBC 앱을 다운받아 접속한 후, 룰렛을 돌리면 아메리카노, 바나나우유, 컵라면 등 총 20여 종의 간식을 최대 30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MBC 앱을 다운받은 이용자는 누구나 매일 한 번씩 룰렛을 돌릴 기회가 주어지며, 참여 기간은 12월 18일부터 27일까지다.

MBC는 올 한해 MBC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2023년 큰 사랑을 받은 ‘연인’, ‘오늘도 사랑스럽개’, ‘열녀박씨 결혼계약뎐’,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리즈 등의 프로그램이 MBC 앱을 통해 시청자들과 더 자주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한 MBC 콘텐츠의 모든 것이 담긴 MBC 앱 사용경험을 통해 시청자들이 MBC 뉴스는 물론, 온에어, 다시보기, 그리고 매주 라인업이 바뀌는 ‘지금무료’, FAST 채널 ‘엠빅라이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방송 참여는 물론 현장 콘텐츠까지 깊이 있게 콘텐츠를 둘러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신규 가입 회원의 경우, 최대 14일 동안 무료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환영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간식 선물과 함께 MBC 인기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기회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주부터는 2023 MBC 연예대상(29일), 2023 MBC 연기대상(30일), 2023 MBC 가요대제전(31)의 베스트 커플 투표 또는 방청 신청도 MBC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방송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청자라면 MBC 앱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MBC 앱 다운로드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MBC’ 또는 ‘MBC 앱’으로 검색하면 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MBC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아이엠비씨 소개

iMBC(인터넷 MBC)는 2000년 MBC 미디어그룹이 인터넷 세계로 진출하기 위해 설립한 자회사로, 2005년 코스닥에 등록된 MBC 미디어그룹의 유일한 상장회사다. iMBC는 MBC TV와 라디오 프로그램, 영화, 해외 드라마, 자체 제작 웹 콘텐츠 등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web, mobile, App을 직접 제작 및 운영하면서 실시간 방송과 다시보기를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 전문 회사로서 MBC의 SNS 공식 페이지를 운영 관리하며 MBC의 주요 프로그램을 알리고 네티즌의 의견을 듣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독자적으로 연예뉴스를 생산해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유통을 통해 미디어 매체로서의 역할도 주도하고 있다. 그 외에 콘텐츠와 연계된 온라인 광고사업, 프로모션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제작 콘텐츠 공급 확대 및 서비스 강화에도 노력하는 미디어 전문 회사다.

웹사이트: https://www.imbc.com/

연락처

iMBC
콘텐츠마케팅팀
홍정미 부장
02-2105-11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