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연말 맞이 멤버십 대상 케이크 예약 이벤트 진행

투썸하트 앱에서 레드 회원 대상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홀케이크 3000원 할인 쿠폰 지급

연말 파티 원스톱 쇼핑, ‘지그재그’와 제휴 이벤트도 진행… 멤버십 회원 대상 풍성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3-12-19 08:4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멤버십 레드(RED) 회원 홀케이크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투썸하트 레드 회원에게 홀케이크 3000원 할인 쿠폰을 일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7일까지 진행된 ‘홀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에 미처 참여하지 못했거나 투썸의 ‘최애’ 케이크와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회원을 위해 기획됐다. 홀리데이 시즌 제품에만 한정됐던 ‘홀케이크 사전 예약’ 쿠폰과는 달리 레드 회원 대상 쿠폰은 투썸플레이스의 모든 홀케이크 예약 시에 사용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12월 14일 기준 레드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면 자동으로 발급되며, 투썸하트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홀케이크24를 통해 구매 시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투썸플레이스는 즐거운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케이크와 파티룩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카카오스타일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와 함께 각 멤버십 회원에게 제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투썸×지그재그’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그재그 회원 선착순 10만명에게 홀케이크24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투썸하트 앱에서는 정회원을 대상으로 지그재그 무제한 4000원 쿠폰을 10만명에게 선착순 배포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투썸 기프트카드 50만원권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단돈 천원 래플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패션부터 케이크까지 크리스마스 원스톱 쇼핑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투썸하트 멤버십 레드(RED) 회원 홀케이크 할인쿠폰 이벤트와 ‘투썸×지그재그’ 제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한 해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설레는 연말 준비에 보다 풍성한 혜택이 더해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2023년의 마무리를 투썸과 함께 즐거운 추억으로 남기길 바라며, 내년에도 멤버십 회원분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