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로 즐기는 ‘티라미수 라떼’ 레시피 공개

홈카페 인플루언서 ‘피어러스’와 협업… 연말에 즐기기 좋은 티라미수 라떼로 홈카페족 겨냥

풍미 가득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활용해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티라미수 라떼

뉴스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
2023-12-20 10:39
서울--(뉴스와이어)--네스카페가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 라떼 레시피를 네스카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인다.

홈카페 인플루언서 ‘피어러스’와 협업해 만든 이번 레시피는 따뜻한 연말 집에서 간단한 재료로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 라떼다. 인플루언서 ‘피어러스’는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 레시피를 소개하며 홈카페 마니아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티라미수 라떼 레시피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2봉과 생크림, 레이디핑거, 코코아 파우더, 설탕, 우유를 활용해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텍스쳐를 음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우선 크림을 만들기 위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1봉과 코코아파우더, 설탕을 따뜻한 물에 녹이고, 생크림과 섞어 냉장고에서 차갑게 식힌 다음 휘핑한다. 그다음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1봉을 물 20mL에 녹이고, 얼음과 우유를 넣어 라떼를 만든다. 준비된 라떼 위에 휘핑된 크림을 올리고, 레이디핑거와 코코아 파우더를 올리면 티라미수 라떼가 완성된다. 카페인 섭취가 고민된다면,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레시피에 사용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는 네스카페를 대표하는 수프리모 라인업의 인기 제품으로, 100% 아라비카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프리미엄 커피다. 갓 갈아낸 신선한 원두 가루를 골드빈 속에 담아 얼리는 네스카페만의 ‘골드락(Gold Lock)’ 기술을 적용해, 물을 붓는 순간 갓 내린 듯 신선한 커피 맛과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커피 농가 및 지역과 상생하며 책임 있게 재배된 원두를 사용하며 지속가능한 커피 산업과 환경에도 기여하고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는 따뜻한 연말 소비자들이 색다른 레시피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하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레시피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네스카페 커피의 깊은 맛을 색다르게 음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는 휴대가 용이한 스틱 타입과 재사용이 가능한 유리병 타입과 리필형 파우치 타입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과 마트를 비롯한 전국 주요 할인점 및 대형 슈퍼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어러스의 네스카페 수프리모 티라미수 라떼 레시피 상세

· 재료 -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2봉, 생크림 80mL, 코코아파우더 1티스푼, 설탕 0.5티스푼, 우유 150mL, 물 40mL, 레이디핑거 1개

· 크림 만들기
Step 1.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1봉과 코코아파우더 1티스푼, 설탕 0.5티스푼을 따뜻한 물 20ml에 녹인다.
Step 2. 위의 준비된 재료에 생크림 80mL를 섞는다.
Step 3. 잘 섞은 생크림을 냉장고에 5분 이상 식힌 후 휘핑한다.

· 라떼 만들기
Step 4.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1봉을 물 20mL에 녹이고, 얼음과 우유 150mL를 넣어 라떼를 제조한다.
Step 5. 제조한 라떼 위에 스텝 3의 휘핑한 크림과 레이디핑거, 코코아 파우더를 올리면 완성된다.

연락처

롯데네슬레코리아(네스카페)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김지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네스카페 고객 문의
080-730-5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