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및 신년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데이터 복구, 백업, 파티션 관리 솔루션 등 최대 60% 할인에 1+1 혜택까지

뉴스 제공
이지어스
2023-12-22 16:5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데이터 복구·백업 솔루션 전문기업 EaseUS(이지어스)의 한국지사인 이지어스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신년을 맞이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년간 EaseUS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많은 고객이 EaseUS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4년 1월 5일까지 고객들은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백업 솔루션, 파티션 관리 도구 등 안정적 데이터 관리를 도와주는 EaseUS의 다양한 고품질 소프트웨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가격 할인에 더해 ‘1+1’ 혜택도 준비돼 있다.

EaseUS의 크리스마스·신년 이벤트는 △할인쿠폰코드 △올인원 세트 반값 할인 △하나사면 하나 무료 △기업버전 60% 할인 총 4가지로 진행된다.

할인쿠폰코드

이벤트 기간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복사해 온라인 구매 시 해당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인원 세트 반값 할인

EaseUS의 TOP3 인기 프로그램을 세트로 구매 시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 사면 하나가 무료

EaseUS의 베스트셀러인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구매 시 손상된 파일 복원 도구를 무료로 증정한다.

※ 제품 상세 정보
· EaseUS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Data Recovery Wizard): www.easeus.co.kr/data-recovery-software/data-recovery-wizard.html
· EaseUS 손상된 파일 복원 도구(EaseUS Fixo): www.easeus.co.kr/repair-tools

기업버전 60% 할인

윈도 서버, 중소기업 및 대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하기 위한 필수적인 솔루션을 담은 EaseUS 기업버전을 1년에 단 한번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EaseUS는 수많은 사용자들에게 신뢰받는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가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데이터 복구 및 백업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seUS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어스 소개

이지어스(EaseUS)는 2004년 설립 이래 데이터 관리 영역에 특화된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로서 데이터 복구, 백업, 파티션 관리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지어스에서는 사용자가 데이터 손실, 파티션 관리 등의 작업을 수행할 손쉬운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혁신적 접근 방식과 함께 제품 및 플랫폼 다양성에 대한 더 많은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aseus.co.kr/

연락처

이지어스 코리아(EaseUS Korea)
박수진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