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23-12-28 09:30
서울--(뉴스와이어)--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정갑윤)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공제회가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기부한 성금은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기초 생계 지원과 교육 및 자립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영역 전반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성금에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결성한 노동조합 러브펀드와 공제회의 문화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의 참가비로 조성된 기부금이 함께 포함돼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공제회는 ‘The-K 기부후원사업’과 더불어 ‘취약계층 청소년 후원사업’,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등을 통해 꾸준히 교육 기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취약계층 대상으로 교육 부문과 관련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서 펼친 노력을 인정받아 ‘2023년 정부 학자금 지원 유공’ 교육부 장관 표창과 ‘2023년 결연기관 유공’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정갑윤 이사장은 “연일 추워진 날씨 속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부에 동참했다”며 “공제회는 꾸준히 나눔 활동에 앞장서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소통부
황선주 대리
02-767-0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