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아트 기업 커즈와 협업, 롯데월드 35주년 매직캐슬 맵핑쇼 성공적인 개최

매직캐슬을 휘감은 찬란한 추억의 순간들과 앞으로도 계속될 꿈과 환상의 여행

뉴스 제공
커즈
2024-01-05 08: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미디어아트 기업 커즈(대표 진실)가 롯데월드 35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롯데월드 35주년 매직캐슬 맵핑쇼’가 지난해 12월 29일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의 아이콘인 매직캐슬을 활용한 대형 프로젝션 맵핑쇼로, 신비롭고 아름다운 시각적 경험을 통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이색적인 경험으로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롯데월드 35주년 매직캐슬 맵핑쇼’에는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가 35년 동안 함께한 소중한 시간들이 담긴 보석을 찾아 떠나며 지난 모험의 순간들을 추억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장면마다 ‘스페인 해적선’, ‘판타지 드림’, ‘혜성특급’, ‘파라오의 분노’ 등 롯데월드 주요 어트랙션들의 테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맵핑쇼는 오후 8시 40분에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에서 관람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롯데월드에서 관람할 수 있다.

진실 커즈 대표는 “롯데월드 35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커즈는 다양한 아트 콘텐츠를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문화예술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커즈 소개

커즈(CUZ)는 아티스트와 개발자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아트 그룹이다. 실감 미디어 콘텐츠, CG·VFX 애니메이션, 미디어 아트 전시를 주축으로 특별한 스토리와 경험을 선사한다. 자체 랩(Lab)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아이디어 검증과 AR, VR, 컴퓨터 비전 등 신기술을 도입한 콘텐츠를 연구 개발하고 있다. CUZ의 목표는 예술과 기술의 교차점에서 미디어아트를 통해 대중에게 더 가깝고 친근한 형태의 예술적 영감을 전달하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cuz-art.com

연락처

커즈
민정은
070-4040-54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