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피플러스, 하림몰에서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

하림, 새해 건강 다짐하며 운동과 영양관리 신경 쓰는 소비자 위해 하림몰에서 기획전 진행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이 들어간 단백질 파우더와 단백질 바 등 고단백 제품 할인 판매

근육의 원료가 되는 단백질 함량 높은 제품들 묶어 최대 46% 할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4-01-09 10:03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월 21일까지 하림몰에서 ‘하림 피플러스와 체력 집중관리 시작’ 기획전을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를 다짐한 소비자를 위해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피플러스 제품을 비롯해 닭가슴살 제품과 다이어트 도시락 등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근육과 체력을 유지하려면 꾸준한 운동과 지속적인 단백질 섭취가 필수다. 이번 기획전은 매끼 챙겨 먹기 힘든 단백질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쟁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닭가슴살에서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로 만든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 바’를 묶은 ‘완벽한 자기관리를 위한 단백질 솔루션’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들어 있고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 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고려했다. 물 한 컵(150~200㎖)에 세 스푼(38g)을 타서 마시면 20g의 완전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 바’는 분리닭가슴살단백질과 베리, 견과류를 섞어 만든 스낵 제품이다.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베리 3종이 들어가 상큼한 ‘베리’와 땅콩과 아몬드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하고 바삭한 ‘너츠’ 모두 개당 12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건강한 식단관리를 돕는 제품들을 묶어 30% 할인하고,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체험팩(38g)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피플러스 집중관리 패키지’도 구성이 알차다. 기획전에서는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균형 있게 설계한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햄 ‘챔 오리지널’, ‘하림e닭 저염 닭가슴살’ 등을 2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하림 피플러스와 체력관리를 하기 위해 하림몰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선물하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과 하림몰 내 기획전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피플러스는 새해를 맞아 체력관리를 결심한 분들이 많은 만큼 근육의 원료가 되는 단백질이 풍부한 제품들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체계적인 운동과 양질의 단백질 섭취를 생활화할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정인선 책임 매니저
070-8852-2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