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연구소, 국내·외 영유아 교육지원으로 사회공헌 활동 실천

뉴스 제공
동심연구소
2024-01-30 09:40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 중심 교육·생활·문화를 선도하는 동심연구소(대표이사 정신)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지난 1월 25일 국내·외 영유아의 교육지원을 위한 자료를 기부했다.

동심연구소가 이번에 기증한 유아영어 콘텐츠는 총 5톤의 분량으로, 대한예수교장로회 충현교회를 통해 지역사회에 전달해 국내 저소득층 및 미혼모 가정의 영유아 교육지원, 몽골과 동남아 등 해외 어린이 교육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1963년 설립된 국내 최장 유아교육기업 동심연구소는 모든 아이가 행복할 권리와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교육기업의 사명으로 생각하고 자사의 재단법인 ‘선한뜻’을 통해 국내·외 아동을 위한 지원사업을 실천해왔다.

동심연구소는 영유아 교육기업으로서 아이들에게 보다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지원하고, 교육의 힘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자 후원하게 됐다며, 2024년 새로운 용의 해를 맞이해 동심연구소의 기업 모토인 ‘업의 본질’을 다시 한번 새기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동심연구소 개

동심연구소는 2014년 주식회사 동심의 부설 연구 기관으로 설립된 데 이어 부산과 대전에 연구소를 신설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 전문 연구소로 자리매김했다. 동심연구소는 1992년 케냐에서의 교육 및 급식 활동을 시작으로 아이들이 문맹과 가난의 굴레를 벗고 자립할 수 있도록 효남초등학교(케냐)를 비롯해 르완다와 파키스탄에 학교를 세우는 등 교육적인 기반을 마련해주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초록우산, 방정환재단, 구청 등과 협약을 맺고 저소득 가정의 영유아를 후원하며 전 세계 모든 아이가 차별 없이 교육받을 수 있는 세상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ongsimlab.com

연락처

동심연구소
대외협력팀
이지희
070-4339-79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