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사랑밭 문화지역아동센터, 문화체험 프로그램 좌구산 썰매장 방문

시설 이용 아동, 지역 내에 있는 즐길거리를 체험

서울--(뉴스와이어)--함께하는사랑밭 문화지역아동센터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월 29일 충청북도 증평군 증평읍에 위치한 좌구산 눈썰매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사랑밭 문화지역아동센터는 도내에 있는 지역에서 시설 이용 아동이 즐길 수 있는 장소를 방문하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활용해 좌구산 썰매장이라는 계절에 맞는 놀거리를 체험하도록 했다.

해당 썰매장은 사계절로 운영해 여름에도 즐길 수 있고, 산간지역이라는 특성이 합쳐져 썰매 체험과 함께 경치를 관람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시설을 이용한 아동들도 증평이라는 지역이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었고, 썰매장뿐만 아니라 천문대와 가상증강현실체험장 등 다양한 시설을 체험했다.

함께하는사랑밭 문화지역아동센터는 증평군 좌구산 썰매장 방문을 통해 시설 이용 아동이 근처에 있는 시설을 함께 찾아보고, 우리가 살고 있는 도내에도 정말 다양한 놀거리와 체험장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함께하는사랑밭 문화지역아동센터 소개

함께하는사랑밭 문화지역아동센터는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해 보호·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 보호자와 지역사회 연계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이다. 꿈을 꾸고 꿈을 펼치고 꿈을 나누는 인성교육을 중시하며, 지역사회 내에서 아동을 통합적으로 보호하고 질 높은 복지와 교육의 장으로서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곳이다.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dhsdma5668

연락처

함께하는사랑밭 문화지역아동센터
임애자 센터장
0438775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