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씨플라자, 미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미국연방정부조달 맞춤형 컨설팅 플랫폼’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이씨플라자
2024-02-06 06:00
서울--(뉴스와이어)--이씨플라자(대표이사 박인규)는 2월 22일(목) 미국연방조달시장에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을 위한 ‘미국연방정부조달 맞춤형 컨설팅 플랫폼’(https://gtenderpro.com)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 기업이 미국조달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중소기업이나 새로운 참가자들이 진입 장벽을 넘어 시장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방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먼저 미국연방정부조달 현황 및 한국 기업의 진출 방안 세션에서는 글로벌조달개발원이 미국 연방정부의 조달시장 규모 및 현황 소개와 한국 기업의 존재감과 진출 방안에 대한 통찰력을 제시한다.

미국연방정부조달 맞춤형 컨설팅 플랫폼 소개 세션에서는 이씨플라자 김연동 본부장이 플랫폼 개요와 구성 내역, 주요 업무 기능 및 특징을 소개한다. 이어 씨앤테크의 인공지능(AI) 기술이 접목된 빅데이터를 활용한 입찰정보 제공 방법을 설명한다.

이씨플라자 정성훈 팀장은 △플랫폼 회원 가입 및 기업 △상품 정보 등록 △Capability Statement 등록 방법 △미국연방정보 입찰정보 확인 방법 △맞춤형 입찰정보 제공 방법을 소개한다.

이씨플라자는 20여년간 글로벌 무역 마켓 플레이스를 핵심 역량으로 해 수출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수출 업무 전 과정을 지원하고 있는 수출업체를 위한 대한민국 최고의 IT 기반 해외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글로벌조달개발원은 해외공공조달시장에 우리나라 기업들의 진출을 촉진하기 위해 설립, 여러 산업 분야의 해외공공조달 전문 기관 및 국내외 전문가들이 포진해 있다.

씨앤테크는 솔루션을 위한 저전력 IoT 하드웨어 기기 개발, 웹/앱(WEB/APP) 소프트웨어 플랫폼 구성, 빅데이터 기반 데이터 처리 등의 기술을 모두 갖춘 IoT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 세미나 개요

일시: 2024년 2월 22일(목) 13:30~16:40
장소: KAIST 홍릉 캠퍼스 경영대학(SUPEX경영관) 9동(9706)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 85
온라인 신청: https://forms.gle/BZzg97G9xv4FNeEQ6

미국연방정부조달 맞춤형 컨설팅 플랫폼: https://gtenderpro.com/

웹사이트: http://www.ecplaza.net

연락처

이씨플라자
전략사업팀
이원진 부장
02-3433-4227
이메일 보내기

박승민 팀장
02-3433-42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