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월드, 1000만달러의 시드 펀딩 유치로 활기찬 크로스 플랫폼 온라인 ARPG 개발

데뷔 타이틀 오버월드(Overworld)는 멀티플레이어 롤플레잉 액션 위주로 디자인됨

뉴스 제공
Xterio
2024-02-15 15:30
리모트 퍼스트 컴퍼니/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품질의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어 RPG를 제작하는 게임 스튜디오 오버월드가 1000만달러의 시드 펀딩 라운드를 마감했다. 이번 펀딩은 해시드(Hashed)가 스파르탄 그룹(Spartan Group), 샌터 캐피탈(Sanctor Capital), 갤럭시 인터랙티브(Galaxy Interactive)와 함께 주도했으며, 주요 참여자로는 해시키(Hashkey), 빅 브레인 홀딩스(Big Brain Holdings), 포사이트 벤처스(Foresight Ventures)이 있다. 펀딩의 목적은 디지털 콜렉터블(digital collectibles)로 강화된 멀티플레이어 롤플레잉 경험 개발을 가속하기 위함이다. 오버월드라는 코드네임의 이 풍부한 크로스 플랫폼 판타지 유니버스는 같은 이름의 스튜디오에서 약 1년 동안 개발되는 중이다. 엑스테리오(Xterio) 생태계에서 초기 자금과 기술 기여를 통해 이 프로젝트를 인큐베이팅했고, 개발 전 과정에 걸쳐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특히 디지털 소유권을 활용하여 성장을 촉진하고 커뮤니티를 더욱 확장하고 있다.

언리얼 엔진 5(Unreal Engine 5)로 개발된 3인칭 3D 액션 롤플레잉 게임인 오버월드는 장대한 규모의 무대를 일상의 공감가는 스토리와 혼합한 매혹적인 스토리라인 속에 판타지 세계관과 아니메풍의 캐릭터 및 디자인이 어우러진 유니버스로 플레이어들을 초청한다. 현재 개발팀은 현세대 콘솔, PC, 모바일 기기를 위한 알파 빌드를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오버월드는 매력적인 게임 디자인과 세계 최고 수준의 비주얼 퀄리티로 동급 최고의 RPG에 버금가는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플레이어 소유권의 경우 게임 구축의 기반이 되는 주요 기능으로서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 경험을 풍성하게 만드는 원활한 옵션 방식으로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버월드의 개발 감독을 맡은 엑스테리오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제레미 혼(Jeremy Horn)은 게임, 기술,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폭넓은 경력을 쌓았다. 잼시티(Jam City)의 전략 담당 부사장이었으며 게임 업계 베테랑으로 신규 및 기존 IP를 아우르는 최고 매출 소셜 게임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 있어 깊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 팀은 에픽(Epic), EA, 소니(Sony), 바이오웨어(Bioware), 잼시티, 유비소프트(Ubisoft)와 함께 일했던 검증된 히트 메이커들로 구성되어 있다.

제레미 혼은 “오버월드에서 우리는 플레이어 커뮤니티가 주도하는 놀랍고 역동적인 게임 세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오버월드의 거대한 스케일은 게임 스튜디오로서 우리 야망의 크기를 나타낸다. 단 1년 만에 플레이어 커뮤니티가 첫 번째 디지털 콜렉터블을 수용하게 되었고, 이 새로운 세계를 더 많이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오버월드는 펀플러스(FunPlus)를 포함해 최고 매출을 올리는 모바일 개발사의 지원을 받는 엑스테리오 재단(Xterio Foundation)의 게임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엑스테리오에서 퍼블리싱할 예정이다. 엑스테리오는 F2P 및 크로스 플랫폼 게임에 디지털 콜렉터블을 도입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오버월드의 최근 NFT 컬렉션인 ‘오버월드 인카르나(Overworld Incarna)’는 매출, 물량, 시장 가치, 마케팅 도달 범위 면에서 2023년에 가장 성공적인 컬렉션이다. 오버월드 인카르나(Overworld Incarna)는 5주 넘게 컬렉션 거래량 상위 10위 안에 들었고, 여전히 가장 많이 거래되는 게임 테마 컬렉션이다.

해시드의 창립 파트너인 라이언 킴(Ryan Kim)은 “기존 엑스테리오 플랫폼의 대표 소셜 RPG인 오버월드는 대중을 목표로 해 암호화폐 공간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RPG를 재정의하려고 한다”며 “web3의 역학을 이해하는 강력한 리더와 강력한 실적을 보유한 숙련된 팀이 뒷받침하는 오버월드에게 web3 게임 분야에서 성공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전했다. 또한 “적절한 시점에 사용자 중심의 경제와 업계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오버월드는 혁신과 회복력을 발휘할 태세를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버월드 소개

오버월드는 플레이어 소유권을 기반으로 한 크로스 플랫폼 무료 게임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 스튜디오이다. 무료 게임 히트 메이커로 구성된 검증된 팀이 이끌고 있다. 오버월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OverworldPlay를 팔로우하고 overworld.games를 방문하십시오.

엑스테리오 소개

스위스의 엑스테리오 재단은 무료 게임 경험이 풍부한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리더들로 구성된 위원회와 팀으로 설립되었다. 재단의 미션은 고품질 Web2 및 Web3 게임과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개발, 퍼블리싱, 배포를 지원하는 플랫폼 기술과 생태계를 제공하는 것이다. 홍콩의 엑스테리오 랩스(Xterio Labs Limited)는 고품질 Web2 및 Web3 게임과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퍼블리싱 및 배포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비롯하여 무료 게임 플랫폼을 운영한 경험이 풍부한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리더들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xter.io를 방문하거나 Discord 및 @XterioGames를 팔로우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xter.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스테리오(Xterio)
홍보대행
포티세븐 커뮤니케이션스(fortyseven communications)
시벨 수나르(Sibel Sunar)
xterio@fortysev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