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나 그랜드 카라반 EX 앰피비언, 말레이시아 납품으로 동남아시아로 사업 확장

뉴스 제공
Textron Aviation
2024-02-19 14:20
위치타, 캔자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텍스트론 에비에이션(Textron Aviation)은 자회사인 오리엔탈 스카이(Oriental Sky Sdn Bhd)를 통해 새로운 세스나 그랜드 카라반 EX 앰피비언(Cessna Grand Caravan EX Amphibian) 터보프롭을 말레이시아 부동산 개발업체인 이카사스(Ikhasas Sdn Bhd)에 인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현지 전세 운항사인 시스터메틱 에비에이션 서비스(Systematic Aviation Services, SAS)가 관리 및 운영할 이 항공기는 수도 쿠알라룸푸르와 말레이시아 북동쪽 해안에 위치한 페르헨티안 제도(Perhentian islands)의 새로운 해안 리조트 간에 승객 운송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는 말레이시아 민간항공청(Civil Aviation Authority of Malaysia)으로부터 2024년 국내 운항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승인을 받은 이후 말레이시아에서 최근 역사상 처음으로 이루어지는 수륙양용 운항이다.

세스나 그랜드 카라반 EX 앰피비언은 텍스트론(Textron Inc.)(뉴욕증권거래소:TXT)의 자회사인 텍스트론 에비에이션(Textron Aviation Inc.)이 설계 및 제조한다.

이카사스 그룹 이사인 탄 치 키안(Ir. Tan Chee Kian)은 “수상 비행기는 페르헨티아 제도에 도착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이 될 것”이라며 “현재는 쿠알라 베수트 항구에서 페리를 타고 1시간을 이동한 후 도로 이동에 6시간이 소요되지만, 11인승 항공기를 이용하면 쿠알라룸푸르에서 해변 리조트 인근 해역으로 직접 승객을 수송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동시에 공항을 건설하려면 벌목해야 했을 섬의 자연 그대로의 환경과 천연림을 보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제 영업(아시아-태평양) 담당 부사장인 토니 존스(Tony Jones)는 “그랜드 카라반 EX 앰피비안이 선정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 항공기는 다목적성과 탁월한 운영 경제성을 제공하므로 이카사스가 지속 가능한 관광을 개발하는 데 완벽한 파트너가 된다. 편안한 기내, 관광을 위한 대형 창문, 어디든 이착륙할 수 있는 플로트는 미션을 수행하는 데 이상적”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말레이시아는 텍스트론 에비에이션에게도 중요한 시장이다. 당사의 제품은 설치 기반을 선도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에서 일반 항공기의 40% 이상을 차지한다. 말레이시아의 고객들은 VIP 운송, 관광뿐만 아니라 항공 앰뷸런스, 스카이다이빙과 같은 기타 특수 미션을 포함한 다양한 운항에 당사의 제품을 활용한다”고 덧붙였다.

세스나 그랜드 카라반 EX 소개

세스나 카라반 플랫폼을 통해 항공기 출시 이후 전 세계 100개국에서 인증을 받은 3000대 이상의 항공기를 인도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2400만 시간의 비행 시간을 기록했다. 카라반은 비행 훈련부터 레크리에이션, 통근 항공, VIP 수송, 화물 운송 및 인도주의적 업무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그랜드 카라반 EX 항공기는 전 세계 지역 항공사, 전세 운항사, 화물 항공사 및 특수 미션 운항사들 사이에서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 성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항공기는 867마력의 인상적인 출력과 분당 1275피트의 상승 속도를 제공한다.

무한한 특수 미션 수행 가능성

정부, 군사 및 상업 고객이 크리티컬 미션을 위한 항공 솔루션을 원할 때 찾는 것이 바로 텍스트론 에비에이션의 항공기이다. 회사의 항공 솔루션은 특수 미션 운항의 고유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고성능과 비행 특성을 제공한다. 비할 데 없는 품질, 다목적성, 낮은 운영 비용을 갖춘 텍스트론 애비에이션의 제품은 항공 앰뷸런스, ISR, 유틸리티 운송, 항공 측량, 비행 점검, 교육, 기타 수많은 특수 운항을 위해 선택되고 있다.

텍스트론 애비에이션 소개

당사는 비행의 여정에 영감을 불어넣는다. 95년이 넘는 기간 동안 텍스트론 애비에이션은 비치크래프트(Beechcraft), 세스나(Cessna) 및 호커(Hawker) 브랜드 전반에 걸쳐 집단적 인재에게 역량을 부여해 고객에게 최고의 항공 경험을 설계하고 제공해왔다. 비즈니스 제트기, 터보프롭, 고성능 피스톤부터 특수 미션, 군용 훈련기 및 국방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텍스트론 에비에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고 포괄적인 항공 제품 포트폴리오와 전 세계 모든 일반 항공기의 절반 이상을 생산해 온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170여 개국의 고객들은 전설적인 성능, 신뢰성, 다목적성 뿐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생산성 높은 유연한 비행을 즐기고 있다.

웹사이트: www.txtav.com | www.defense.txtav.com | www.scorpion.txtav.com

텍스트론 소개

텍스트론은 항공기, 국방, 산업 및 금융 비즈니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중 산업 회사이다. 텍스트론은 벨(Bell), 세스나, 비치크래프트, 피피스트렐(Pipistrel), 제이콥슨(Jacobsen), 카우텍스(Kautex), 라이코밍(Lycoming), 이지고(E-Z-GO), 악틱 캣(Arctic Cat) 및 텍스트론 시스템스(Textron Systems)와 같은 강력한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웹사이트: www.textron.com

이 보도자료의 특정 진술은 수익을 예상하거나 목표, 전망 또는 기타 과거에 발생한 것이 아닌 사안을 설명하는 미래예측진술이며, 이러한 진술은 작성일 현재만을 기준으로 유효하고, 당사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 진술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달라지도록 만들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영향을 받으며, 여기에는 항공기 인도 일정의 변경, 주문의 취소 또는 연기 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76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텍스트론 에비에이션(Textron Aviation)
더그 스콧(Doug Scott)
+1.316.347.0116
dscott2@txt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