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리아, 포트리아Rx™ 확대로 환자 접근 및 냉동 유통 전문성 키운다

포트리아, 비상업 전문 약국 확대 개소

고객에게 유연하고 확장 쉬운 솔루션 제공하고, 환자들에게 필수 의약품 직판

뉴스 제공
Fortrea 나스닥 FTRE
2024-02-22 09:03
더럼,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글로벌 임상시험 수탁기관(CRO) 포트리아(Fortrea, 나스닥명: FTRE)가 플로리다주 레이크메리에 비상업 전문 약국 포트리아Rx™(FortreaRx™)를 확대 개소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미국 전역에 상온 및 냉동 유통 역량과 전문성을 비롯해 첨단 환자 접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미국 50개 주와 영토에서 라이선스를 취득한 포트리아Rx는 고객 수요에 정확히 부합하는 유연하고 확장이 쉬운 솔루션을 공급하는 동시에 다른 방법으로는 약품을 구할 수 없는 환자들에게 필요한 약품을 제공한다. 포트리아Rx와 같은 비상업 전문 약국은 제약 고객사들을 대신해 이런 솔루션을 공급하며, 제약사의 처방약 보조 요건을 충족하는 환자들과 제약사 사이를 잇는 고유한 역할을 수행한다.

2008년 포트리아Rx를 창업한 뒤 포트리아는 비상업 전문 약국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자격을 갖춘 환자 가운데 의료 보험이 없거나 보험이 부족한 환자의 치료 접근성을 확대하고자 만들어진 제약사 지원 환자보조 프로그램(PAP, patient assistance programs)의 통합 구성 요소인 무료 제품을 유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포트리아Rx의 4만제곱피트(ft2) 규모 시설은 운영 공간을 두 배로 늘려 아래와 같은 역량을 한층 강화해 보이고 있다.

· 1800ft2(167.22㎡) 규모의 상온 저장 시설
· 6000ft2(557.41㎡) 규모 이상의 냉동 저장 시설 및 85% 이상이 이 같은 특별 처리를 요하는 포트리아Rx가 공급하는 처방약
· 일일 1만8000개의 처방약을 수용할 수 있는 확대된 가공 및 주문 처리 공간
· 익일 배송, 긴급 및 이틀 내 배송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강화된 운송 솔루션

포트리아에서 환자 접근 부문을 총괄하는 부사장 겸 글로벌 헤드 빌 놀런(Bill Nolan)은 “우리는 포트리아의 탄탄한 환자 서비스와 포트리아Rx의 확대된 역량을 결합해 초기 임상 단계부터 시장 출시 이후 단계까지 아우르는 엔드 투 엔드 접근 방식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환자에게 종합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선사한다”며 “광범위한 질병에 대한 전문성부터 환자 보조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에 이르기까지 포트리아는 등록 절차를 간소화하고 폭넓은 환자 지원 이니셔티브와 완전한 통합을 실현함으로써, 환자와 의료진이 겪는 난점을 해소하고자 힘쓰는 제약사에 시기적절하고 유의미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고 말했다.

포트리아Rx는 사례 관리자들이 상주하는 콜센터 허브를 통해 환자 문의, 상담, 처방약에 대한 데이터 검증 등을 상시 관리하고 있다. 또 포트리아의 환자 접근팀은 환자와 의료 제공자가 보험 보장 범위의 복잡성을 이해하고 처리할 수 있게 지원하며, 환자들이 의약품을 받는 과정에 생기는 문제들을 해결하고 있다.

포트리아Rx는 환자의 연간 비용을 크게 줄여주는 제약사 처방약 프로그램을 위해 효율적이고, 자세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트리아Rx와 약국 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www.Fortrea.com)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Fortrea 소개

포트리아(Fortrea, 나스닥: FTRE)는 임상 개발과 환자가 치료법을 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생명과학 업계에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신생 기업은 물론 대형 바이오 제약기업, 의료 기기 및 진단 회사와 협력함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치료법을 더 앞당기는 의료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포트리아는 1~4단계(임상 1~4상)의 임상시험 관리, 임상약리학, 차별화된 기술 기반의 임상시험 솔루션 및 승인 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트리아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20개 이상의 치료 분야에 걸쳐 30년 이상이나 축적된 경험, 과학적 엄격성에 대한 열정, 뛰어난 인사이트, 막강한 시험자 사이트 네트워크 등을 활용함으로써 만들어진다. 90여개국에서 1만9000명으로 구성된 재능 있고 다양한 특성의 팀이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정 목적에 포커싱해 더 빠르게 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규모를 확장했다.

웹사이트: https://ko.fortrea.com/

연락처

포트리아(Fortrea)
걸렌 윌슨(Galen Wilson)
703-298-0802
이메일 보내기

케이트 딜런(Kate Dillon)
646-818-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