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승가원, 2024년 장애인의 날 맞아 한강에서 ‘승가원 기부런 KEEP GOING 42’ 개최

2024-03-05 12:10
서울--(뉴스와이어)--장애복지를 전문으로 하는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 2024년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승가원 기부런 KEEP GOING 42’를 개최하고, 참가자 500명을 3월 4일(월)부터 4월 11일(목)까지 승가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기부런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기업의 후원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사회적 기업, 장애인 생산품이 포함돼 장애인의 날에 의미를 더하고 있다. 패키지는 △비플레인 △허그본 △어프어프 △스누지 △리하베스트 △엠씨엔스포츠 △고마운사람들 △올인컴플리트 △그레이프랩 △헤베커피 △알티스트 △케이스어랏 물품으로 구성돼 있다.

기부런 ‘KEEP GOING 42’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의미로 기획됐다. 특히 마포구 불광천에서 진행된 지난 오프라인 행사에 이어, 올해는 한강에서 진행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온라인 SNS(인스타그램)에 GPS 앱을 활용해 4.20㎞(4월 20일)를 걷거나 달린 것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계획돼 있다. 또 오프라인 참가자는 현장 참여하면 자동으로 인증된다.

오프라인 기부런은 4월 20일 서울 마포구 ‘서울함 공원’에서 한강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오프라인 참가자에게는 현장에서 케이스어랏볼캡 등 추가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으로 온라인·오프라인 참여 모두 동일하며, 행사 수익금 전액은 장애복지 사업비에 쓰일 계획이다.

승가원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를 모두가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구축하는 데 이바지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며, 많은 분이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소개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장애 전문 복지법인으로, 서울·경기 총 16개소의 사회복지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투명성, 전문성, 공익성의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 장애인의 생계·치료·재활·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애와 비장애가 구분되지 않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간다.

웹사이트: https://www.sgwon.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모금사업팀
김경윤
1688-0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