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 체험단 모집 당일 조기 마감

신제품 소비자 체험단 모집 오픈 약 2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며 성황리 종료

뉴스 제공
종근당건강
2024-03-12 16:05
서울--(뉴스와이어)--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트리플 흔적[1] 패치’ 2종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진행한 300명 선착순 체험단 모집이 오픈 약 2시간 만에 조기 종료되며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최근 들어 기미잡티 관리를 위해 특별한 케어 제품을 찾는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젊은 세대 사이에서는 제품 사용 시 미세한 자극이 있더라도 피부 흡수에 도움을 줘 사용 효과가 좋은 신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요즘 대세 시카테카 샷 에센스를 함유한 ‘기티잡티 샷 마스크’와 노란톤/브라운톤/흑톤에 1타 3톤 케어를 도와주는 ‘트리플 흔적[1] 패치’ 체험단이 조기 종료된 것이라는 분석이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신제품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해면[2]에 시카 성분을 레이어링한 결정체인 시카테카 샷 에센스와 DMS사의 순도 99% 고순도 비타민C, 고농축 미백 성분을 담은 하이드로겔 원단의 마스크다. ‘#비타샷마스크’라는 애칭을 가진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사용 시 미세한 자극을 주는 시카테카 샷 에센스가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해 보들보들한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톤 밝기[3], 기미, 잡티, 주근깨 등으로 인한 색소침착 개선[4]을 도와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 제품은 사용 시 미세한 자극으로 인한 사용감은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소 편차가 있으며, 대부분 세안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함께 출시된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1] 패치’는 흔적[1]으로 오랫동안 고민해 온 제품기획자 본인이 직접 자신의 피부고민을 바탕으로 만든 새로운 제품이다. 노란 톤/브라운 톤/흑 톤 등 3가지 흔적[1]을 모두 케어하는 트리플 톤 흔적[1] 패치로, 일명 1타 3톤 케어 패치 제품이다. 기미나 잡티 색상 흔적[1]이 고민되는 ‘흔적[1]존’에 붙일 수 있는 반달 모양의 패치며, 스팟 패치를 15배 키워 넓은 흔적[1] 고민도 한 장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1] 패치’ 또한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동일한 하이드로겔 구조로 사용 30분 이후부터 투명하게 변하면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며 이마, 광대, 눈 밑, 입가, 턱 주위 고민 부위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최근 스피큘(하이드롤라이즈드해면) 성분 함유 화장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시카테카 샷 에센스를 함유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져 체험단 조기 종료라는 결과까지 이어진 것 같다”며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트리플 흔적[1] 패치’는 순도 99% 비타민C 성분과 색소 침착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까지 함유해 맑고 밝은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CKD 비타씨테카가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 제품들은 올리브영, 대형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 면세점(신세계, 인천공항 등), 온라인(쿠팡, 네이버, 카카오, 11번가, 티몬 등) 및 자사 공식몰(https://ckdcos.com) 등에서 만날 수 있다.

[1] 색상흔적
[2] 청정한 담수지역에 서식하는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성분
[3] 2주 사용 후 피부톤(밝기, 브라이트닝) 개선에도움/ P&K 피부임상연구센타 2024년 1월 30일 ~2024년 2월 14일 / 시험인원 24명
[4] 2주 사용 후 색소침착(기미, 잡티, 주근깨) 개선/ P&K 피부임상연구센타 2024년 1월 30일 ~2024년 2월 14일 / 시험인원 24명

종근당건강 소개

종근당건강은 아이부터 노령자까지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 미용 및 삶의 질을 개선하는 제품 등 다양한 Healthcare 제품을 개발·공급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kdhc.com/home

연락처

종근당건강
김민경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