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감성 충전 봄 캠핑에 ‘전기 그리들팬’ 추천

분리형 IH팬으로 모든 열원 사용 가능·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깊이감 있는 그릴 형태로 볶음, 찌개, 탕, 구이 등 다양한 요리 가능

과열 방지 온도조절 자동시스템 탑재, 보다 안전하게 요리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4-04-04 10:46
서울--(뉴스와이어)--따사로운 햇살과 부드러운 바람, 흩날리는 꽃잎 속에서 즐기는 낭만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 캠핑의 꽃은 야외에서 즐기는 맛있는 요리다. 글램핑부터 차박까지 캠핑을 즐기는 방법이 많아진 만큼 캠핑 필수 요리에 대한 의견도 다양해졌다. 이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낭만 가득한 캠핑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전기 그리들팬’을 선보였다.

신일 ‘전기 그리들팬’은 전기압력밥솥에 적용되는 IH 방식의 분리형 팬을 장착한 멀티 그릴로, 온도조절기가 분리된 팬은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으며 세척도 편리하다.

모양은 깊이감 있고 막혀 있는 그릴 형태며, 집에서나 야외에서도 스테이크, 밀푀유나베, 낙지 볶음 등 구이부터 볶음, 탕까지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많은 장비를 들고 갈 수 없는 캠핑 시 도움이 되며, 지름 40센티미터의 넉넉한 사이즈로 3~4인분 요리도 거뜬하다.

야외에서는 1.2m의 넉넉한 전원 케이블에 장착된 온도조절기를 사용해 0~5단계까지 편리하게 불조절이 가능하며, 과열방지 온도조절 자동시스템이 탑재돼 분주한 캠핑장에서도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일은 실내와 야외에서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조리를 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활용성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안전하고 편리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이 캠핑의 묘미인 만큼 봄 캠핑을 앞두고 신일 ‘전기 그리들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일 ‘전기 그리들팬’은 이마트 및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 제품정보
- 제품명: 신일 ‘전기 그리들팬’
- 모델명: SGP-MUL770
- 제품크기: 지름 400mm, 가로 460mm, 높이 170mm
- 정격전압: 220v / 60hz
- 케이블 길이: 1.2m
- 판매가: 9만4800원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5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