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컴프레서 업계 최초로 ‘페이백 프로그램’ 출시

컴프레서 가동률 저하 시 서비스 비용 환급해주는 유지 보수 서비스 출시

24시간 비상 출동, 원격 지원 서비스, 이상 징후 알림 서비스 기본 제공

페이백 프로그램 출시 기념 가입 금액 할인 이벤트 진행

성남--(뉴스와이어)--아트라스콥코 코리아(www.atlascopco.com/ko-kr)는 컴프레서 업계 최초로 컴프레서 서비스 비용을 환급해주는 ‘페이백 프로그램’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트라스콥코 페이백 프로그램은 △정기적 예방 정비 △고객별 전문 엔지니어 배정 △24시간 비상 출동 서비스 △ 고장 예지 및 처방적 유지 보수 등이 기본 제공되는 유지 보수 서비스로, 가입 시 보증한 컴프레서 가동률이 컴프레서 가동 중지(Shutdown)로 인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 서비스 금액 일부를 환급해준다.

현재 컴프레서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가동 중지와 상관없이 서비스 금액을 전액 납부하고 있다. 이와 달리 아트라스콥코 페이백 프로그램은 가동 중지된 시간을 제외한 실제 운영 시간만큼만 서비스 금액을 납부하면 되는 형태다. 컴프레서도 이제 자동차 보험처럼 운영한 만큼만 비용을 내는 서비스가 출시된 것이다.

아트라스콥코 페이백 프로그램은 스탠바이 장비나 전담 담당자가 없어 컴프레서 가동률 보장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갑작스러운 가동 중지로 인해 막대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24시간 컴프레서 사용 현장처럼 가동률 보장이 핵심적인 곳에서는 매우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페이백 프로그램의 또 다른 특징은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실시간 장비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컴프레서는 물론 압축 공기 시스템 전반의 관리가 가능하며, 에너지 사용 및 운전 상황 리포트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압축 공기 시스템의 이상 징후만 발생해도 실시간 알람을 받을 수 있다.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압축기 서비스 사업부 김익수 전무는 “페이백 프로그램 출시로 단편적인 컴프레서 유지 보수 시장에 비용 효율을 중시하는 고객의 니즈까지 반영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유지 보수를 넘어 압축 공기 시스템 운영 비용 절감과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연간 컴프레서 가동 시간, 컴프레서 구입 연수 등에 따라 페이백 프로그램 가입 금액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 이벤트로 컴프레서 가동 시간과 명판 사진을 보내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고 있다. 페이백 프로그램 출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트라스콥코 소개

아트라스콥코의 산업적 아이디어는 고객이 성장하고 사회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이것이 아트라스콥코가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는 방법이다. 아트라스콥코는 1873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된 글로벌 산업 장비 그룹이다. 2023년 연간 총매출은 한화 약 21조8000억원이며, 약 5만1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tlascopco.com/ko-kr

연락처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조현우 과장
031-620-0722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