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 24FW ‘콜레치오네 0’ 내세운 팝업 개최

9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24FW 컬렉션 및 타이 미 백 선보여

콜레치오네 0, 일상의 즐거움 강조하는 아이템들로 세련된 스타일링 연출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모스키노가 9월 20~30일 10일간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탈리아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팝업 현장에서는 24FW 컬렉션 ‘콜레치오네 0(Collezione 0)’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의 유명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는 디자이너 프랑코 모스키노(Franco Moschino)가 1983년 밀라노에서 설립한 브랜드로, 관습에 도전하고 초현실주의 요소를 통합하는 대담하고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컬렉션 ‘콜레치오네 0’은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콘셉트로 한다. 지난 7월 모스키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드리안 아피올라자(Adrian Appiolaza)의 첫 광고 캠페인 ‘콜레치오네 0(Collezione 0)’을 공개하며 큰 호응을 끌었다. 캠페인은 밀라노의 에너지와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는 다섯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오모 성당을 감상하고, 로컬 과일 가게에서 장을 보며, 레코드 가게에서 음악에 빠져드는 등 일상의 모습을 세련되고 편안한 패션과 함께 그려낸다.

이번 팝업에서는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스키노의 새로운 잇백(ItBag) ‘타이 미 백(TIE ME Bag)’도 만날 수 있다. 타이 미 백은 탈부착 가능한 벨트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가방으로, 구조적 요소와 부드러움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우아함과 유머러스함을 보여준다. 모스키노는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타이 미 백의 다양한 컬러와 재질을 선보일 계획이다.

모스키노는 팝업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컬렉션 ‘콜레치오네 0’이 지향하듯 모스키노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으로 일상의 소소한 기쁨을 많은 분들이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제품 및 콘텐츠 차별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오프라인 이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24FW 컬렉션을 비롯한 모스키노의 다양한 제품은 모스키노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모스키노코리아 소개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하우스 모스키노(MOSCHINO)는 가장 일상적인 것에서 영감을 받아 유머러스하면서도 여성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을 조화시켜 매년 단조로움에서 벗어난 흥미롭고 재기발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프랑코 모스키노(Franco Moschino)가 1983년 밀라노에서 설립한 브랜드로, 관습에 도전하고 초현실주의 요소를 통합하는 대담하고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oschino.com/kr_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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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브컴퍼니
이세은 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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