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코리아 보도자료
가을 유행패션 ‘놈코어’ 실패하면…편의점택배로 해결
2014년 09월 23일
‘놈코어(Nom core)’ 최대한 자연스러운게 유행 계절이 바뀔 무렵이면 ‘이상하게 입을 옷이 없다’는 말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을 검색하는 것이 하나의 일상이 되었다. 이번 시즌 온라인 쇼핑몰을 검색하기 전 알아야 할 단어는 ‘놈코어(Nom cor...
환절기 감기예방, ‘파워브리드’로 폐건강 관리부터
2014년 09월 12일
낮에는 반팔, 밤에는 긴팔.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난감해지는 계절이 오면, 제일 먼저 신경써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환절기 감기이다. ‘화장은 지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는 말처럼, 환절기 감기 역시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소셜마케팅코리아, 명절 후유증 해결 방법으로 ‘편의점택배 문화충전’ 제안
2014년 09월 02일
민족의 명절이라 불리는 ‘한가위’.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무색하게 추석은 주부들에게 큰 스트레스다. 바로 차례(제사)상 차리기 때문이다. 요리 하는 것뿐만 아니라 상 차리는 것 자체가 엄청난 스트레스라고 하는데, 이러한 주부들을 위해 편의점택배 포스트박스에서는 ‘추석 차례(제사)상 차리는...
포스트박스, ‘2014년 추석 택배를 보내는 유의사항’ 공개
2014년 08월 25일
평년보다 추석이 일주일 이상 빨리 다가온 2014년. 올해 추석 연휴는 9월 6일(토)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편의점택배 포스트박스는 평소보다 조금 빠르게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택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2014년 추석 택배를 보내는 유의사항’을 ...
야구 응원하고, 공연티켓 받고…편의점 택배 문화충전으로 ‘호로록’
2014년 08월 13일
저렴한 가격과 24시간 택배를 보낼 수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편의점 택배. 편의점 택배는 매달 문화충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8월 문화충전은 ‘2014년 야구 응원 메시지’를 남겨준 고객에게 외식 상품권을 증...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와 함께 더욱 가볍게 국내 여행을 하는 3가지 방법 소개
2014년 07월 21일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이 시작되었다. 오래 전부터 여름휴가를 계획했던 사람들이라면 이미 해외항공권도 구매하고 탄탄한 여행 플랜을 세워 휴가가 오기만을 기다리겠지만 휴가 기간이 짧아서, 혹은 촉박하게 계획을 세워 해외가 아닌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공연티켓 및 외식상품권 제공 이벤트 진행
2014년 07월 07일
여름휴가 기간이 시작되는 7월,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는 택배 이용고객 대상으로 공연티켓 및 외식상품권을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문화충전’이란 이름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편의점택배 홈페이지(http://www.cvsnet.co.kr)...
편의점택배, 여름방학 맞이 대학생을 위한 ‘유용생정TIP’ 소개
2014년 06월 24일
6월 막바지, 대학생들에게 즐거운 시간인 여름방학이 찾아온다. 여름방학은 자기계발, 여행, 인턴십 등 많은 활동을 하는 시기인 만큼 대학생을 위한 유용한 생활정보TIP인 택배 비용 절감 노하우와 무료 공연관람 혜택을 소개하겠다. 자취와 기숙사 생...
편의점택배, 발렌타인데이 솔로만을 위한 이벤트 열어
2014년 02월 13일
택배서비스를 제공하는 CVSnet㈜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lovepostbox)을 통해 ‘달콤한 행운BOX’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부...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설 택배 10일 전에는 접수해야’
2014년 01월 13일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맞아 택배 물량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국내 택배사들은 본격적인 비상운영 체제에 들어갔다. 물량이 급증하는 연휴를 앞두고 안전한 설 택배 배송을 위한 대처법은 무엇일까? 전국 편의점(CU와 GS25)에서 택배 서비스를...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 진행
2013년 12월 10일
연말이 다가오면서 택배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다. 누군가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올 해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을 전하기 위해서, 혹은 학기를 마친 대학생이 짐을 집으로 보내는 등의 이유로 명절 특수 만큼이나 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
이광수, ‘예능-드라마-광고’ 3박자 고루 갖춘 ‘대세남’ 이어 ‘택배남’으로 등극
2013년 11월 05일
예능대세 이광수는 공익광고, 음료, 통신, 의류 그리고 편의점택배 등의 광고모델로 활약해 대중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발돋움했다. 프로그램 장르를 넘나들며 진지함부터 유쾌함까지 무한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이광수는 이번 편의점태백 ...
이광수가 모델인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3년 10월 21일
MBC드라마 ‘불의여신’과 SBS예능 ‘런닝맨’ 그리고 이동통신사와 주유CF 등 활발한 CF활동을 보이고 있는 이광수는 집 근처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택배 서비스로 인기몰이 중인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CF에서 특유의 재치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
포스트박스, 배틀 및 친구추천 가입 이벤트 프로모션 실시
2013년 10월 12일
전국 GS25, CU편의점에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를 제공하는 CVSnet㈜은 2013년 10월 14일부터 2013년 11월 30일까지 총 7주간 ‘편의점택배는 □□□이다’라는 배틀 이벤트와 친구추천 가입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추석택배, 편의점 택배로 무제한 할인도 받고 영화도 본다
2013년 09월 09일
9월 한 달! 편의점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는 CVSnet㈜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건당 200원씩 무제한으로 택배 운임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회원이 아니어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회원 예약접수” 서비스 이용을 통해 ...
1 2 3 >
소셜마케팅코리아
상장여부 : 비상장
본사 소재지 : 서울
업태: 전자상거래 통신판매업
업종: 중개업 소매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기업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