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GS25·CU 편의점택배 비회원, 인터넷 예약접수 서비스 개시

-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택배 예약 접수 하고, 포스트박스로 편리하게 보내자!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07-30 08:28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CVSnet㈜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예약접수 서비스”를 8월 1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비회원 인터넷 예약접수 서비스는 인터넷으로(CVSnet㈜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택배 접수(송·수하) 정보를 입력하여 가까운 편의점 내 포스트박스(무인택배기)에서 예약번호만 입력하면 무게 측정을 거쳐 운송장을 출력해 택배를 보낼 수 있다.

사전에 인터넷으로 예약 접수를 하기 때문에 포스트박스(무인택배기)에서 송·수하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으므로 택배 접수 시간을 단축시키는 편리한 서비스로 보여진다. 특히 모바일에서 택배예약 접수가 가능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CVSnet㈜(www.cvsnet.co.kr)의 상단 “서비스 예약 - 비회원 예약접수”를 통해 송·수하 정보를 입력한 뒤 전국 11,000곳에 설치된 CU·GS25편의점 포스트박스에서 간편하게 예약번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택배 예약 정보의 확인은 CVSnet㈜ 홈페이지 “서비스 예약 - 비회원 예약접수현황”에서 조회 가능하다.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예약접수 서비스의 자세한 정보는 CVSnet㈜ 홈페이지(http://www.cvs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77-1287

*송·수하: 받는 사람·보내는 사람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CVSnet(주): http://www.cvsnet.co.kr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