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유행패션 ‘놈코어’ 실패하면…편의점택배로 해결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4-09-23 08:30
서울--(뉴스와이어)--‘놈코어(Nom core)’ 최대한 자연스러운게 유행
계절이 바뀔 무렵이면 ‘이상하게 입을 옷이 없다’는 말과 함께 온라인 쇼핑몰을 검색하는 것이 하나의 일상이 되었다. 이번 시즌 온라인 쇼핑몰을 검색하기 전 알아야 할 단어는 ‘놈코어(Nom core)’이다. 놈코어는 ‘노말(Normal)’과 ‘하드코어(hardcore)’의 합성어로 평범함을 추구하는 패션을 말한다. ‘놈코어’는 누구나 가지고 있을 법 한 청바지나 티셔츠, 단정한 H라인 스커트와 니트 류를 이용하여 자연스러운 멋을 내는 것이 핵심이다. 최대한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 보이기 위해 옷장에 흔히 한두 개쯤 가지고 있을 법한 옷으로 코디하는 것이 포인트인데, 해마다 달라지는 몸매와 취향 때문에 어느덧 또다시 쇼핑몰을 검색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온라인 쇼핑 실패하지 않기
온라인 쇼핑몰에서 옷을 구입하게 될 때, 기성복이라 할지라도 소재나 사이즈를 재는 위치, 그리고 화상도에 따라서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주기 마련이다. 따라서 자주 가는 사이트를 정해놓고, 의류를 구매하게 될 경우 의류 사이즈가 대략 비슷하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이 줄어든다. 또한 모델과 내가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인지한 뒤에 소재와 디자인을 고려하여 선택하면 실패할 확률을 줄일 수 있다. 더불어 상품 구매후기를 체크할 경우 더더욱 실패를 줄일 수 있으나, 구매후기는 형식적인 후기가 많기 때문에 낮은 평가 위주로 냉정히 따져 보는 것이 중요하다. 올해 유행하는 ‘놈코어’ 패션은 자칫 ‘동네 슈퍼 가는 복장’으로 오해 받기 십상이므로 꾸밈과 꾸미지 않음의 경계를 잘 판단해서 쇼핑하도록 하자.

온라인 쇼핑 실패 시, 편의점택배로 해결하기
그러나 부득이하게 온라인 쇼핑에 실패하게 됐을 때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피하다. 이럴 때에는 편의점택배로 기분 좋게 해결해보자. 편의점택배는 택배를 무게별로 세분화 하여 요금을 책정하고 있기 때문에 무게가 가벼운 의류의 경우 저렴하게 반품이나 교환 택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편의점택배 포스트박스 홈페이지에 가입을 할 경우 500원의 할인 혜택이 있으며, 더불어 인터넷 예약접수를 하게 되면 200원의 할인이 주어지므로 더욱 더 저렴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다.

CVSnet관계자는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낸 뒤, 운송장 번호를 통해 문화충전에 참여할 경우 뮤지컬을 비롯한 각종 공연 티켓 및 외식상품권의 혜택이 고객에게 주어진다. 문화충전 혜택을 통해 올 가을이 더욱 풍성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편의점택배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577-1287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셜마케팅코리아 소개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