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박스, 신규가입 즉시 500원 할인 포인트 적립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04-30 09:00
서울--(뉴스와이어)--포스트박스에서 신규가입 하는 회원에게 500원 할인 포인트를 적립시켜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1일부터 진행 중인 포스트박스 신규가입 할인 이벤트. 포스트박스 신규가입 할인 이벤트는 포스트박스 홈페이지(http://www.cvsnet.co.kr) 에 방문하여 신규가입을 하는 회원에게 가입 즉시 택배 할인 포인트 500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이 할인 포인트는 편의점택배 접수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신규가입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저 2,000원에 택배를 이용할 수 있다. (물품무게 350g 동일권 기준)

포스트박스 신규가입 할인 이벤트 기간은 2013년 4월 1일부터 진행 중이며, 택배비 할인 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3개월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중복으로 가입한 회원, 즉 기존 회원이 추가로 가입한 경우엔 할인 포인트 지급대상에서 제외된다. 탈퇴 후 재가입자 역시 조건부 제외된다. 단, 탈퇴 후 재가입은 즉시 가능하나, 할인 포인트 지급은 3개월 이후 가입한 경우만 지급된다.

이와 같이 포스트박스 회원이 되면 택배비 할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 택배 예약을 통한 간편한 택배 접수, 택배 할인 포인트 적립 등과 같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스트박스 신규가입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VSnet 홈페이지 (http://www.cvsnet.co.kr)
포스트박스 회원가입 페이지 (http://bit.ly/13NuDNT)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CVSnet 홈페이지: http://www.cvsnet.co.kr
포스트박스 회원가입 페이지: http://bit.ly/13NuDNT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과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