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택배, 발렌타인데이 솔로만을 위한 이벤트 열어

2014-02-13 08:30
  • 편의점택배는 발렌타인데이 솔로만을 위한 이벤트 연다.

    편의점택배는 발렌타인데이 솔로만을 위한 이벤트 연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2월 13일 -- 택배서비스를 제공하는 CVSnet㈜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lovepostbox)을 통해 ‘달콤한 행운BOX’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달콤한 행운BOX’ 이벤트는 커플이 아닌,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로 기획 되었다.

응모자가 많을수록 혜택도 늘어나는 방식으로 100명이 참여했을 때는 컵라면 한 박스, 레스토랑 VIP 카드가 증정 되지만, 500명 이상이 참여했을 때는 호텔 숙박권과 영화 예매권, 초콜릿 등 다양한 경품들을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달콤한 행운BOX’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포스트박스 페이스북에서 참여 신청만 하면 응모 완료 된다. 또한 재미있는 사연을 이벤트 게시글에 남기고 참여를 하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CVSnet㈜ 관계자는 “솔로에게 발렌타인데이는 외로움만 배가 되는 날이다. 커플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고 있는 발렌타인데이에 보다 재미있는 이벤트를 생각하면서 기획했다. 특별히 솔로들에게 위로를 더하는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소개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언론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