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택배, 여름방학 맞이 대학생을 위한 ‘유용생정TIP’ 소개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4-06-24 08:30
서울--(뉴스와이어)--6월 막바지, 대학생들에게 즐거운 시간인 여름방학이 찾아온다. 여름방학은 자기계발, 여행, 인턴십 등 많은 활동을 하는 시기인 만큼 대학생을 위한 유용한 생활정보TIP인 택배 비용 절감 노하우와 무료 공연관람 혜택을 소개하겠다.

자취와 기숙사 생활을 하는 대학생을 위한 알뜰 소비TIP

500원 할인 무제한으로, 택배 비용을 절감하자

연중무휴! 365일, 24시간, 전국 GS25와 CU 편의점 내 설치된 포스트박스(무인택배기)를 통해 집에서기숙사로, 기숙사에서 집으로 여름방학 시작과 끝에 편의점택배로 짐을 보내자. 6월까지 회원들에게 국내택배 선불 접수 시 ‘500원 할인’이라는 택배 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편의점택배의 국내택배 기본운임은 2,600원이며 현재 횟수 상관 없이 무제한으로 할인 받는 ‘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저 2,1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http://www.cvsnet.co.kr) 또는 포스트박스에서 무료 가입 후 이용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을 즐기는 대학생을 위한 문화 혜택TIP

운송장 번호로 뮤지컬, 영화, 연극 공연티켓과 외식상품권 받자

편의점택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문화충전! 매 월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문화충전은 택배를 보낸 뒤 출력된 운송장 번호로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6월에는 뮤지컬 CATS를 비롯하여 모차르트, 드라큘라와 영화 ‘레이드2’ 등 공연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무료티켓을 300명 이상에게 제공한다. 또한 ‘2014, FIGHTING KOREA! 태극전사를 응원하라!’ 덧글 미션을 통해 치킨 모바일 상품권(300명)이 증정된다.

CVSnet㈜에서는 “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경제활동이 적은 대학생에게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문화충전으로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며 즐겁고, 활기찬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소셜마케팅코리아 소개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