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 진행

- 올 해 연말에도 전국 GS25, CU편의점에서 택배 보내고 500원 할인 받으세요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12-10 08:30
서울--(뉴스와이어)--연말이 다가오면서 택배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다. 누군가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올 해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을 전하기 위해서, 혹은 학기를 마친 대학생이 짐을 집으로 보내는 등의 이유로 명절 특수 만큼이나 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다. 택배 이용 고객이 많아지는 만큼 접수 대기시간도 함께 길어지기 마련이다. 접수 신청은 했지만 언제 접수가 될 지 모르기 때문에 마냥 기다릴 수 밖에 없다.

시간적인 여유는 부족하고, 보내야 할 물품은 많은 요즘 같은 연말에 전국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를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24시간 접수가 가능한 편리한 서비스로 인기몰이 중인 포스트박스 편의점 택배 서비스는 기본요금이 무게에 따라 2,600원부터 시작하며, 이후 구간에도 합리적인 운임체계가 적용되어 가계절약에도 유익하다.

현재는 저렴한 기본요금에 할인까지 적용되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013년 4월 1일부터 시행된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는 편의점택배 신규회원에게 즉시 500원 할인 마일리지를 지급함으로써 택배 발송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최저가 2,100원부터 택배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

전국 13,000여 CU 및 GS25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의점택배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편의점택배 홈페이지(www.cvsn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국내택배 1577-1287, 국제택배 1544-4101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