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Snet,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비회원 인터넷 예약접수’ OPEN

- 2013년 8월 1일부터 비회원 인터넷 접수 하고, 포스트박스에서 간편하게 택배 보내세요!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08-06 08:30
서울--(뉴스와이어)--편의점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CVSnet㈜은 무인택배기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사용자들을 위해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비회원 인터넷 예약접수” 서비스를 지난 1일부터 개시했다고 밝혔다.

“비회원 예약접수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미리 택배 송수하 정보를 입력한 뒤 포스트박스(무인택배기)에서 무게만 측정하여 바로 택배를 접수할 수 있는 간편한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한시가 급한 직장인이나 학생들의 접수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모바일로도 예약접수가 가능해 각광을 받고 있다.

비회원 예약접수 서비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미리 예약하고 보내니, 접수 시간이 짧아져 완전 편했다”, “ 모바일로도 가능해서 너무 편리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개인간 중고거래 시 편의점택배를 많이 이용한다는 이모씨(24)는 “비회원 예약접수를 통해 포스트박스에서 일일이 주소입력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제일 좋다”고 말했다.

CVSnet㈜ 관계자는 “편의점택배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고려하다 비회원 예약접수 서비스를 개시 하게 되었다,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으로 보여 감사하며 기존의 편의점택배, 나눔티켓, 할인쿠폰, 편의점 상품할인 서비스 외 보다 좋은 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포스트박스 비회원 예약접수 서비스를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비회원 예약접수 서비스의 자세한 정보는 CVSnet(주) 홈페이지(http://www.cvs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77-1287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http://cvsnet.co.kr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