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박스와 크리쳇이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영상편지 이벤트 진행

- 프로포즈 및 영상편지를 전국 약 11,000개의 CU, GS25 편의점 포스트박스 메인노출 화제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3-03-12 09:07
서울--(뉴스와이어)--포스트박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lovepostbox)에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고픈 메세지와 함께 추억속 커플사진을 메일로 보내면 아름다운 음악이 담긴 멋진 영상편지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이벤트가 연일 화제가 되고있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 고백 이벤트로 3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영상편지 제작이 제공되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스트박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제작된 영상 편지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맞춰 포스트박스 유튜브 채널과 전국 약 11,000개의 GS25, CU편의점을 통해 포스트박스 메인에 노출될 전망이다.

포스트박스 화이트데이 이벤트 영상을 제공하는 크리쳇의 이훈규 대표는 3일이라는 짧은 이벤트 기간안에 화이트데이 영상을 14일까지 제공 가능한 이유로 EzCF를 꼽았다. EzCF를 활용하면 일주일에 걸쳐서 만들어야 하는 동영상이나 CF를 하루나 이틀만에 만들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정해진 순서를 따라가면서 카피를 정해 올리고, 영상 및 배경화면 샘플 중에 선택하여 클릭을 하다보면 최적의 음악까지 추천을 받아 CF를 만들 수 있다. 작년엔 사업 초기라 주로 간단한 CF를 만드는데 주력했지만 올해는 고급 영상과 고가의 CF를 만드는 쪽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한 CVSnet 마케팅부 관계자는 “포스트박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화이트데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행복과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개요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포스트박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lovepostbox
EzCF: http://www.ezcf.co.kr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과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