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공연티켓 및 외식상품권 제공 이벤트 진행

- 편의점 택배, 여름휴가 가볍게 떠나고, 공연티켓 받자!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4-07-07 08:20
서울--(뉴스와이어)--여름휴가 기간이 시작되는 7월,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는 택배 이용고객 대상으로 공연티켓 및 외식상품권을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문화충전’이란 이름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편의점택배 홈페이지(http://www.cvsnet.co.kr)에서 운송장 번호로 지금 신청 가능하다.

7월에는 역대 가장 완벽한 캐스트로 돌아온 뮤지컬 <시카고>을 비롯해, 미성과 마성의 매력으로 유혹하는 한국 뮤지컬의 블루칩 김준수가 출연하는 <드라큘라>, 웨스트엔드 24년 최장기 연속공연 흥행대작 <블러드 브라더스>등 약 30여가지의 공연 티켓이 300명 이상의 고객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여름휴가지를 추천해준 분들 중 80명을 추첨하여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며, 외식상품권 신청자의 경우 공연티켓도 함께 제공되는 더블 문화충전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CVSnet㈜ 관계자는 “택배 보내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표현으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문화충전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추가로 “문화충전은 편의점 택배를 이용한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으며 더운 여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혜택이기 때문에 아직 여름휴가를 준비하지 못한 이들에게도 시원한 여름휴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편의점택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44-410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소개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이메일 보내기